200만㎡ 부지, 485객실···27홀 라운딩 체류형 상품
200만㎡ 부지, 485객실···27홀 라운딩 체류형 상품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0.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투어프로 넥서스리조트 하드블럭 진행

산소탱크 보르네오의 관문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넥서스 리조트 & 스파 가람부나이(5성급)’는 코타키나발루 최고의 화이트 비치와 정성들여 꾸며진 열대 정원이 아름다운 곳이다.

해변의 길이만 해도 6km에 이르는 거대한 화이트 비치와 휴양 낙원으로 해변에 접한 200규모의 부지에 485실의 리조트와 8개의 레스토랑 및 바, 스파 등을 갖추고 있다.

넥서스 리조트에서는 각종 해양레포츠, 해변의 승마, 수영, 스파, 골프 등을 원 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열대 삼림에 둘러싸여 있는 가람부나이 골프장은 1872파의 국제적 챔피언십 코스로, 연습이 가능하며 모든 장비까지 빌릴 수 있다. 또한 오션 뷰로 이루어져 250개의 객실을 갖춘 오션 윙과 아름다운 가든 속에 자리 잡은 보르네오 윙에서 낮에는 시원한 바다와 함께, 저녁에는 그림 같은 석양과 환상적인 야경에 묻혀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전담 정원사가 따로 있을 정도로 정원에 자부심이 대단한 곳으로, 거대한 나무와 화려한 화초들이 조화를 이룬 열대 정원 사이로 운치 있는 산책로가 구불구불 이어져 있다.

덕분에 굳이 바깥까지 나갈 필요 없이 리조트 건물 사이를 걷기만 해도 보르네오의 깊은 향취를 흠뻑 느끼며 태아에게 깨끗한 공기를 전달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골프 전문인 ()투어프로는 넥서스리조트 골프 패키지를 하드 블럭으로 진행하며 코타키나발루 골프 요금을 확 낮췄다. ()투어프로는 말레이시아 골프 스페셜리스트로 현지 직영 운영 및 한국 랜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쿠알라룸푸르와 코타키나발루, 조호바루, 랑카위까지 4개 지역에 오피스를 두고 21개 골프장을 직접 핸들링하고 있는 회사다.

5성급 넥서스리조트에서 숙박하며 리조트 내 가람부나이 골프 클럽에서 27홀 라운딩하는 체류형 상품을 만들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일정 식사가 리조트식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이중 석식 2(3박 체류 기준) 호텔식 뷔페로 제공됨에 따라 모임 또는 인센 팀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넥서스 체류형 상품뿐만 아니라 코타키나발루 대표 상품인 3색 골프와 가성비 최고의 골프텔 보르네오 골프 리조트도 상품도 반응이 뜨겁다.

넥서스리조트 요금은 동계 시즌 1,290,000원으로 여행사 컴은 150,000원이 포함된 가격이다.

문의 : ()투어프로 031-791-1071

 

가람부나이 골프클럽( Karambunai Golf Club)

규모 18/ 72/ 6220야드/ 인터내셔널 챔피언쉽 코스

2007, 2008년 동 말레이시아 최고의 골프장으로 선정

로날드프림이 설계한 챔피언쉽코스, Eco tourism.

Nexus Resort안에 위치.

부대시설 레스토랑, 골프연습장, 퍼팅그린, 피칭 및 벙커 연습장, 프로샵, 행사장, 숙박시설

2014~20152년 연속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루키 챔피언십대회 개최.

-

1996년에 개장한 가람부나이 골프클럽은 시내에서 40분 거리에 위치. 골프코스는 바닷가와 인접해 있으며 특히 그린이 잘 관리되고 있어 골퍼들이 매우 선호하는 골프장이다. 골프장 왼쪽으로는 키나발루산의 장엄함을 느낄 수 있고 오른쪽으로는 코발트 빛의 아름다운 남지나해 해변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가람부나이 골프코스의 9개홀은 백만년이 넘은 열대우림 배경으로 펼쳐져 있으며, 나머지 9개홀은 가람부나이 반도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합니다. 코발트빛의 남지나해와 신비의 키나바루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입지적 특성 때문에 18홀 중 12개홀이 코타키나바루를 전 세계에 알리는 풍경사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오른쪽에 해저드가 많은 것을 유념해야 하며, 가장 어려운 13번 코스는 플레이어의 도전에 강하게 대응할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