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관광청-아시아나 글로벌 캠페인 진행
뉴욕관광청-아시아나 글로벌 캠페인 진행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1.0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관광청은 글로벌 캠페인 페이머스 오리지널 (Famous Original)을 론칭하고 국내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을 공식 파트너로 선정해 광고 및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머스 오리지널글로벌 캠페인은 전 세계 관광객들을 겨냥해, 한국을 비롯, 멕시코, 독일, 스페인 등 전 세계 22개 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11월 인천~뉴욕 구간 노선을 증편하는 아시아나항공을 공식 파트너로 선정해 옥외광고 및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부터 12월말까지 캠페인의 공식 슬로건인 페이머스 오리지널을 활용한 뉴욕 옥외 광고가 서울시 전역에 노출된다. 광고는 시내 주요 버스 정류장 및 택시 승차대 약 40곳에 설치 될 예정이며, 광고 포스터에는 뉴욕을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을 테마로 1124일부터 매일 2회로 증편 예정인 아시아나항공의 인천~뉴욕 노선을 기념하는 메시지가 함께 담길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인천~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행인플루언서가 추천한 뉴욕 명소 중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뉴욕 익스플로어 패스, 뉴욕 시티패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122일에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4일부터 인천~뉴욕 노선을 기존 1회에서 매일 2회로 증편 운항한다. 현재 오전 항공편만 운행하고 있는 인천-뉴욕(JFK) 노선에 오후 950분 출발하는 야간 항공편이 추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