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에서 우리결혼했어요!
스위스에서 우리결혼했어요!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1.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스몰웨딩 인기명소 추천

스위스는 해외 스몰웨딩으로 이미 유명한 나라다. 특히 러시아나 인도 부유층에게 인기라고 전해진다.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여행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발 맞춰 스위스에서 네라고 대답하세요라는 뜻을 담은 #SayYESinSWITZERLAND 해시태그로 스위스에서 찾아볼수 있는 다양한 웨딩명소와 서비스를 소개한다.

꿈꾸던 웨딩을 실현할 장소로, 스위스는 완벽한 선택이다. 절경의 파노라마는 평생 잊지 못할 배경이 되어주고, 고성부터 야자수가 있는 호숫가까지 만년설속의 오두막부터 포도밭 저택이나 로맨틱한 호텔의 스타일리쉬한 정원까지 다양한 장소를 선정할수있다.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스몰웨딩을 진행할만한 장소들을 호텔, 고성, 정원, 호숫가, 농장 및 시골가옥, 산장, 빌라, 수도원, 교회등으로 나누어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사과농장과 체리농장 한가운데에서의 웨딩, 스위스 최대의 포도밭에 자리한 17세기의 맨션, 루체른호수 유람선, 16세기의 벽화가 있는 고성, 식물원이 있는 호수위섬에서의 웨딩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실제로 스위스에서 스몰웨딩을 치른 커플들의 실제 웨딩과 그 포토도 소개하고 있다. 그중, 한예로 쉴트호른으로 향하는 마을, 뮈렌근교에 있는 김멜발트에서의 웨딩을 소개한다.

스위스에서 웨딩을 치른 커플들이 SNS에 올려 공유한 사진들도 엿볼수있도록 코너가 만들어졌다. 이들의 웨딩포토를 참고하면 우리나라 허니무너들도 스몰웨딩까지는 아니더라도, 근사한 웨딩포토를 남길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