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중국 다롄여행 추천
여행박사, 중국 다롄여행 추천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1.05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여행박사가 중국 대련동계시즌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오픈했다.

중국 대련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직항으로 1시간 20분이면 도착해 주말을 활용해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다. 과거 러시아의 영향으로 고풍스러운 유럽식 건축물을 많이 만나볼 수 있으며, 대련의 현대적인스카이라인과 어우러져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성해광장(싱하이광장)과 중국의 베네치아라 불리는물의 도시 동방수성,서양식 건물과 부두가 멋지게 조화를 이루는 어인부두, 19~20세기 러시아 건축물이 보존된 러시아 거리 등이 대표적인 관광 명소이다.

이외에도 시내에서 차로 1시간 거리인 여순(뤼순)에서는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와 신채호선생이 수감됐던 여순감옥과 안중근 의사가 재판을 받았던 관동법원을 둘러보며 우리나라 독립투사들의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 선보이는 대련 패키지 상품은 2가지다. 최저가 169000원부터 판매하는 실속 패키지 상품과 중국 비자발급 비용이 포함된 노팁, 노옵션, 노쇼핑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아침 출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월드체인 호텔에 숙박하는 23일 일정이다. 1일차에는 대련 시내관광을 2일차에는 여순을 둘러본다. 프리미엄 상품은 1일차 일정을 마친 후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발마사지가 포함됐다. 기획전에는 자유여행객을 위해항공과 호텔만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도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