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일생일대 ‘북유럽 크루즈’
온라인투어, 일생일대 ‘북유럽 크루즈’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1.05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신규 취항, 프린세스크루즈 스카이호

온라인투어에서 선보이는 북유럽크루즈여행은 지난 10월 신규 취항한 14만톤급 프린세스크루즈 스카이호와 함께한다.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씨워크, 성인들만의 프라이빗한 휴식시설인 센츄어리, 최대규모의 제과점, 별빛아래영화관 무비언더더스타 등의 최신식 부대시설은 북유럽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준다.

인천에서 비행기를 타고 두바이를 거쳐 덴마크 코펜하겐에 도착하면 본격적인 북유럽크루즈여행이 시작된다.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등 북유럽 4개국과 러시아, 에스토니아, 독일 그리고 두바이까지 한 번에 일주하는 일정으로 각 기항지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택 관광 또는 자유일정을 활용하여 만끽한다.

16일간의 일정동안 눈여겨봐야하는 일정이 있다면 단언 두바이. 타사 북유럽크루즈상품과는 달리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해 두바이를 경유하는 일정으로 두바이를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포함되어있다. 사막위에 세워진 도시 두바이는 독특하고 이색적인 조합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한 곳이다. 두바이를 상징하는 828m 세계최고층 빌딩인 버즈칼리파를 비롯해 인공섬인 팜쥬메이라, 두바이크릭, 바스타키아마을, 두바이몰 등 쇼핑에서부터 휴양, 관광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수 있다.

이번 크루즈일정에는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북유럽외에도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에스토니아 탈린, 러시아문화의 중심지인 상트페테르부르크 등의 기항지가 포함되어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는 1박 정박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보다 여유롭게 기항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러시아와 두바이여행을 포함한 북유럽크루즈 16일 상품은 21실 기준으로 1인당 549만원부터 시작된다. 프린세스크루즈 스카이호를 이용하는 이 상품은 4월부터 8월까지 월 1회 출발하며 온라인투어는 4/23, 5/4, 6/6, 7/9, 8/11 출발확정 되어있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발코니 선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진행한다.

문의 : 온라인투어 크루즈팀 02-3705-6705~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