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관광청, 美 유나이티드항공과 글로벌 스폰서십 계약 체결
미국관광청, 美 유나이티드항공과 글로벌 스폰서십 계약 체결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1.0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계약 통해 미국 여행 활성화 촉진 기대

브랜드USA(이하 미국관광청)는 미국 방문객 촉진을 위해 미국 항공사 유나이티드항공과 3년간의 글로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본 계약을 통해 유나이티드항공은 미국 관광청의공식 글로벌 항공 파트너사 및 미국관광청이 제작하는 세 번째 IMAX®및 대형 스크린 상영관용 영화 인 투 아메리카 와일드의 항공사 부문 독점 스폰서로 지정되었다.

한편, 유나이티드항공과 유나이티드익스프레스는 미국 포함 전 세계 350개 이상의 취항지에 매일 약 5,000편의 항공을 운항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2년간 미국과 체코 프라하,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프랑스 니스, 이탈리아 나폴리, 포르투갈 포르투,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등을 잇는 26개 직항 노선을 신설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