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 방한 활동 펼친 ‘RCD’
적극 방한 활동 펼친 ‘RCD’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1.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CD 그룹 프레스 컨퍼런스 개최

지난 4RCD 호텔 그룹의 인터네셔널 마케팅 디렉터 아루뚜로 쿠르즈 로페츠가 한국을 방문해 리비에라 마야의 우니코 20°87°를 비롯해 로스카보스 하드락 호텔, 노부 호텔과 마이에미의 노부 마이에미 비치를 소개했다. RCD 그룹은 플로리다와 멕시코 및 카리브해 전역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그룹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멕시코 리비에라 마야에 위치한 ‘UNICO 20°87°’는 올인클루시브 부티크 성인 전용 호텔로 웨딩이나 둘만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커플들에게 추천한다. 리비에라 마야의 현지 문화에 영감을 받아 지어진 5층 건물의 호텔은 아름다운 백사장 해변과 44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4개의 레스토랑, 3개의 풀사이드바, 3개의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공항에서 35분 이내에 위치해 있다.

로스카보스에 새롭게 개장한 하드락 호텔639개의 객실을 보유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서 완전히 새로 지어진 수영장과 6만평방 피트의 회의실과 이벤트 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5개의 풀사이드바와 6개의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8개의 레스토랑 및 3개의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다. 가족 혹은 성인 전용 구역이 있으며 어린이 프로그램, 볼링장 등 전 연령대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한다.

2019년 개장한 노부 로스카보스 호텔은 멕시코 카보산루카스 해안선을 따라 지어진 호텔로 객실을 포함한 실내 인테리어가 우아하면서 세련되기로 유명하다. 또한 자연소재가 주로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뽐낸다.

노부호텔 마이애미 비치는 특별한 수준의 고급스러움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새웠다. 쉐프 노부, 영화배우 로버트 드니로 그리고 할리우드 프로듀서 메어 테퍼가 공동 투자해 제작한 210개의 객실과 1,858의 면적에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넓은 행사장, 두 개의 럭셔리 수영장을 보유 중이다.

하드락 호텔 칸쿤은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로 칸쿤지역 내 유명한 호텔구역에 위치해 있으며, 12층 높이의 호텔에 601개의 객실은 물론 카리브해에서 가장 큰 카지노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RCD 호텔 그룹은 지속 가능하게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환경오염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회적 및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활동을 장려하는 등 교육과 캠페인을 시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