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가산 레가시 골프장
치앙마이 가산 레가시 골프장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11.0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앙마이 시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가산레가시골프장은 2005년 개장해 레이크시티라는 이름으로 사용하다가 최근 대대적인 개보수공사를 마치고 레가시로 이름을 변경했다치앙마이 대표 최고 골프장으로 불리는 알파인과 동급수준의 골프장으로 재탄생해 현지에서도 주말이면 부킹하기 힘들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레가시는 아일랜드 스타일로 호반에 둘려 싸여 있는 링크스스타일로 설계돼 중상급 골퍼들이 즐기기에 적합한 골프장이다.

치앙마이=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70개 리조트 룸과 수영장이 호반위에 위치해 있으며 호수연습장도 갖추고 있다.

18, 72, 6814야드 규모의 평탄한 코스지만 호반위에 조성된 골프장으로 거의 모든 홀이 긴 헤저드를 끼고 도는 링크스스타일로 코스마다 정확한 공략지점을 벗어날 경우는 대형 헤저드와 그린 주변 벙커들이 파 공략이 어려울 정도로 핸디캡이 높다.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면 로비에 황금사원이 골퍼들을 반긴다. 황금사원 왼쪽으로 프로숍과 락커가, 오른편으로 클럽하우스 식당이 있다.

스타트 지점은 클럽하우스에서 내려와 호수연습장을 지나 조금 걸어가면 그늘집에서 시작하며, 캐디들과 전동카트가 준비돼 있다. 아이스박스가 전동카트에 없는 것이 흠이지만, 라운딩하는 동안 시원한 물과 음료수를 먹으려면 휴대용 아이스박스를 준비해 가는 것이 좋다.

캐디들은 철저한 교육을 통해 간단한 한국말과 영어가 가능하고, 코스마다 공략지점을 정확하게 안내해 준다. 모델급 수준의 젊은 캐디들도 있는데 이들 캐디들과 라운딩을 원한다면 골드캐년투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가능하다고 한다.

클럽하우스 오찬메뉴들은 다양하고 훌륭하다. 한국골퍼들을 위해 신선한 야채와 삼겸살, 고추, 된장, 마늘, 스프까지 준비되며, 볶음요리를 비롯해 7~8가지 오찬메뉴가 준비된다. 필자가 방문했던 지난 1027일에도 부산에서 단체로 온 한국골퍼들은 클럽하우스 오찬 메뉴가 너무나 좋았다고 호평했다.

가산레가시 Supodcha Swetiyaram 부사장

가산레가시 Supodcha Swetiyaram 부사장은 겨울시즌 레가시를 방문하는 한국골퍼들을 위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오찬메뉴는 물론, 캐디들의 철저한 교육을 통해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