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가산 파노라마 골프장
치앙마이 가산 파노라마 골프장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11.0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산파노라마골프장은 디자인을 전공한 가산그룹 오너들이 직접 설계한 코스로 18, 72, 7761야드 규모의 골프장으로 태국 내 골프장 중 가장 긴 코스를 자랑한다. 골프장에 입구에 들어서면 마치 아랍의 궁전에 들어서는 착각이 들 정로도 멋진 클럽하우스와 리조트가 나타난다가산레가시골프장 바로 옆에 건설된 파노라마골프장은 클럽하우스 바로 앞에 대형 호수를 중심으로 좌우측으로 멋진 레이아웃의 골프코스가 펼쳐지며, 초보자를 위한 특설 옐로우 티박스도 설치돼 있다. 350야드의 연습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프로는 물론 연습생들의 전지훈련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치앙마이 =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일반적인 골프장과 달리 파노라마에는 파45, 52개로 디자인됐으며, 18홀 라운딩을 하고 아쉬워하는 골퍼들을 위해 파319번홀 시설을 만들어 놓았다.

페어웨이가 넓고, 길어서 상급자부터 초보자까지 모두 만족할 만한 골프장이다. 201712월에 개보수 공사를 마무리하고 페어웨이와 그린 컨디션 역시 중상급 이상의 골프장 시설로 거듭났다.

핸디5의 안경진 골드캐년투어 회장은 저는 레가시보다 파노라마에서 라운딩하는 것이 더욱 좋다. 멋진 호수와 긴 거리, 넓은 페어웨이, 적당한 핸디캡과 그린스피드는 라운딩하는 골퍼들의 실력을 검증하기에 좋다초보자부터 싱글핸디의 골퍼들 모두 만족할 만한 훌륭한 레이아웃은 파노라마의 장점이라고 설명한다.

클럽하우스를 바로 나와 출발지점은 호수 바로 앞에 설치된 그늘집. 라운딩 전 이곳 그늘집에서 라운딩 준비를 하며 그늘집 주변 호수위로 펼쳐지는 좌우측의 멋진 코스를 감상하며, 기념사진을 찍으면 멋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와 연결된 리조트 역시 개보수 공사를 통해 새 단장했으며, 아담한 수영장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다.

가산그룹이 직영하다보니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는 음식들 역시 가산레가시 주방장이 함게 준비해 한국골퍼들의 입맛에 딱 맞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