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최고 한식당 사랑방과 샤브샤브전문 샤브락
치앙마이 최고 한식당 사랑방과 샤브샤브전문 샤브락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11.0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앙마이에 작년 오픈한 한식당 사랑방과 샤브샤브전문식당 샤브락은 현지인들은 물론, 골퍼와 단체관광객들에게 인기 높은 한국전통식당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는 한식당 사랑방과 샤브락은 250명까지 한번에 수용할 수 있는 메인홀 2개와 소형단체들을 위한 별실 6개 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랑방에서 가장 인기 높은 메뉴는 돈육세트로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 등 3개 종류의 구이메뉴와 된장찌개, 김치찌개, 계란탕으로 준비된다.

이외에도 냉면, 설렁탕, 육개장, 곰탕, 삼겹살볶음, 갓김치 등 2~30가지 다양한 메뉴들 역시 20년 경력의 한국주방장이 준비해 한국의 유명식당 버금가는 맛으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오픈한 샤브샤브전문식당 샤브락에서는 현지에서도 구하기 힘든 석버섯 등 신선한 야채와 고기, 오뎅을 함께 끓여 요리하는 샤브샤브로 마늘, 고추 등 5가지를 가미한 소스에 찍어먹는 맛은 한국샤브샤브 전문식당에 버금간다. 샤브샤브 요리 후 국물에 밥을 볶아내는 마지막 볶음밥도 일품.

소형단체를 위한 6개의 룸에는 노래방시설과 카드놀이를 할 수 있는 시설도 갖추고 있어, 저녁 늦은 비행기를 타야하는 골프관광객들이 저녁식사 후에 남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