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노보텔과 윈트리시티리조트
치앙마이 노보텔과 윈트리시티리조트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11.0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캐년투어가 겨울시즌 골퍼들을 위해 주력으로 사용하는 호텔은 최근 개장한 노보텔과 윈트리시티리조트.

2개 호텔 모두 올해 오픈한 호텔로 치앙마이공항에서 15, 호텔에서 골프장까지 모든 골프장이 1시간 이내에 있는 접근망이 좋은 호텔들로 객실과 음식, 부대시설이 훌륭하다.

노보텔은 비즈니스형호텔로 규모는 작지만 특급호텔 버금갈 정도의 객실과 부대시설로 레스토랑, 헬스클럽, 옥탑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호텔에서 와이파이가 빵빵터지며, 객실은 2층부터 6층까지 싱글룸과 더블룸, 대형TV, 샤워실, 화장실 모두 현대식 디자인으로 예쁘며, 소형 발코니가 있는 룸과 발코니가 없는 룸으로 분리된다.

CEDRIC LAFARGUE 총지배인

조식은 1층 식당에서 아메리칸스타일부터 현지식, 퓨전식 등 다양한 메뉴로 준비된다. 헬스클럽은 6층 옥상을 올라가기 전에 있으며, 헬스클럽을 지나 옥상에 올라가면 아담한 사이즈의 수영장 시설과 선텐을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마련돼 있다.

윈트리호텔 POOMRAPEE JEWANAROM 영업총괄이사

시내 중심가 도로변에 위치한 윈트리시티리조트 역시 올해 2월에 오픈한 호텔로 초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1층 로비를 지나면 2개의 아담한 수영장과 함께 레스토랑이 있으며, 특히 수영장과 연결된 객식은 복식으로 디자인해 젊은이들과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객실 디자인 역시 초현대식으로 치앙마이에 있는 특급호텔 객실보다 더욱 훌륭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