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NEW 브랜드 홍보 대사
포시즌스, NEW 브랜드 홍보 대사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1.1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뭄바이 출신 듀오 아티스트 ‘하리&딥티’

포시즌스 호텔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로 뭄바이 출신 듀오 아티스트 하리&딥티(Hari&Deepti)’가 선정됐다.

포시즌스 호텔은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포시즌스 브랜드 홍보대사를 선정하는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포시즌스에 숙박하면서 다양한 형태의 영상, 사진, 음악 등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되며, 포시즌스 호텔은 아티스트의 호텔 체류 비용, 맞춤 일정 및 활동비 전액을 지원한다.

세계의 이목을 끌고 있는 신진 예술가 하리&딥티는 최근 포시즌스 리조트 코스타리카 페닌슐라 파파가요를 방문, 코스타리카 천혜의 자연 속에서 포시즌스만의 브랜드 문화와 서비스, 액티비티를 경험했으며, 이러한 여행에서 깊은 영감을 받아 세계 속의 세계라는 작품을 창작했다. 본 작품은 포시즌스 리조트 코스타리카 앳 페닌슐라 마마가요에 전시될 예정으로, 모든 투숙객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관련 영상은 포시즌스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터 놀란 포시즌스 마케팅 총괄 디렉터는 여행과 스토리텔링 사이에는 뗄 수 없는 연결고리가 있다고 강조하며 엔보이 프로그램에서 혁신적인 아티스트의 눈을 통해 표현된 포시즌스의 스토리와 콘텐츠가 사람들의 깊은 공감과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포시즌스 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포시즌스 공식 홈페이지 혹은 해시태그 #FSEnvoy를 참고하여 본인 고유의 콘텐츠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또는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