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 호스피탤리티 아카데미 “굿잡!”
2019 서울 호스피탤리티 아카데미 “굿잡!”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1.1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관광협회, 경쟁력 업그레이드

서울특별시관광협회는 국내 관광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전문가 육성을 위한 관광산업 최고경영자과정관광스타트업 글로벌리더과정을 통해 올해 관광업계 최고경영자 150여명의 관광전문가를 배출했다.

올해 교육과정은 관광산업 CEO로서의 리더십, 다양한 국내외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 관광산업 경영 실무에 적용 가능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조직관리, 노무, 세무 등의 경영자들에게 꼭 필요한 전문 강의와 관광객 입장에서 관광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고 차별화된 전략을 모색할 수 있는 현장교육이 함께 진행되면서 큰 호평을 받았다.

최고경영자과정은 관광산업의 생태계 변화와 글로벌 경쟁체제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생존전략을 마련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관광분야 창업 5년 미만의 경영자들을 중심으로 하는 특화된 과정인 관광스타트업 글로벌리더과정은 교육생들 간의 토론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제시했다.

남상만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회장은 전문적이면서 실용적인 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서울관광 지도자로서의 면모를 갖춘 경영자 배출이 목표였다. 교육을 통해 채득한 지식과 기술로 서울관광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15일 전쟁기념관 이병형홀에서 개최된 ‘2019 서울 호스피탤리티 아카데미 CEO포럼2018년부터 올해까지 총 300여명의 수료생들 대상으로 아카데미 교육과정의 대미를 장식했다.

또한 서울시, 서울관광재단,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공동주최하는 ‘2019 서울 관광인 주간행사에서 전환기 관광시장에서 서울관광의 내일을 모색하는 서울관광 발전포럼이 오는 124일에 개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