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애스톤 짱구 비치 리조트
발리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애스톤 짱구 비치 리조트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1.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Yuni) 애스톤 짱구 리조트 세일즈&마케팅 매니저
유니(Yuni) 애스톤 짱구 리조트 세일즈&마케팅 매니저

만화 캐릭터 이름과 비슷해 귀엽게 들리는 인도네시아 짱구(Canggu) 지역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꾸따와 스미냑을 대신해 새로운 발리 목적지로 주목받고 있는 핫플레이스. 발리 여행 문화를 주도하는 호주 관광객 사이에서는 한적한 휴식과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미 유명하다. 한국 관광객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호텔 예약객이 늘자 짱구 지역에 위치한 애스톤 리조트는 한국 시장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앞으로 마타하리투어를 통해 소통 창구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는 유니(Yuni) 애스톤 짱구 리조트 세일즈&마케팅 매니저를 만나 애스톤 짱구 리조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임채호 기자 lch@ktnbm.co.kr

짱구 여행 최고의 선택지

호텔 체인 그룹 아치펠라고(Archipelago) 소속 애스톤 짱구 비치 리조트2년 반 전 오픈한 4성급 호텔로 공항으로부터 1시간, 꾸따 지역에서 30, 스미냑 지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짱구 지역에서 유일하게 루프탑과 공용풀을 가진 호텔이다. 이것은 발리 내에서도 특히 일몰이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짱구 지역을 제대로 감상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요소다. 또한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한 바투 볼롱(Batu Bolong) 비치는 서퍼들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어 서핑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한적함과 즐거움이 동시에

93개의 객실이 위치한 애스톤 짱구 비치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그중에서도 짱구의 한적한 매력과 함께 즐기는 요가 클래스가 큰 인기다. 또한 주 고객층인 커플과 젊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로맨틱 디너 서비스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조금 더 활기찬 짱구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 내 위치한 24시간 오픈 스포츠 바 스코어를 방문해보는 것이 좋다. 중요한 스포츠 경기가 열릴 때면 호텔 손님은 물론 외부 손님들까지 어우러져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애스톤 짱구 주변으로 위치한 5개의 비치클럽은 뜨거운 젊음을 느낄 수 있어 인기다. 5개의 비치클럽 이외에도 스미냑 지역 최고 인기 비치클럽인 포테이토 레드가 짱구에도 오픈할 계획에 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애스톤 짱구로 오세요

유니 애스톤 짱구 리조트 세일즈&마케팅 매니저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환영 인사도 전했다. 유니 매니저는 짱구 지역은 발리를 여행한다면 꼭 한 번쯤은 방문해봐야 할 만한 가치가 있는 곳으로 특히 아름다운 선셋은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유니 매니저는 현재 한국은 애스톤 짱구를 세 번째로 많이 방문하고 있는 시장으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B2BB2C 분야 모두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마타하리투어와 함께 한국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한국시장 마케팅 계획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