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와 낭만의 그곳, 프로방스
여유와 낭만의 그곳, 프로방스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1.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plore Provence 행사 개최

프랑스 관광청이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지역을 홍보하는 ‘Explore Provence’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뤼베농과 아비뇽 현지 관계자들과 남프랑스 최초의 아웃렛인 맥아더글렌 프로방스 관계자는 이틀에 걸쳐 한국의 주요 여행사, 미디어, 인플루언서들과의 만남을 통해 프로방스의 특별한 매력을 소개했다.

슬로우 투어리즘의 정수를 느끼고 싶다면 뤼베롱지역이 제격이다. 뤼베롱 지역에는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선정된 고르드와 루르마랭을 비롯한 크고 작은 매력적인 마을들이 위치해 있다. 뤼베롱의 전형적인 특징은 대부분의 마을이 언덕빼기에 자리하고 있으며 뤼베롱 산맥을 따라 형성된 지역자연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이다.

파리에사 TGV 열차로 2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아비뇽은 아를, 엑상프로방스, 퐁 뒤 가르 등 남부 주요 관광지들이 인접해 있어 프로방스 여행의 시작점으로 적합한 곳이다. 14세기 교황의 거처로 선정되어 오늘날까지도 교황의 도시로서의 흔적과 명성을 찾아볼 수 있다. 중세 시대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교황청과 아비뇽 다리, 그리고 구시가지를 둘러싼 견고한 성벽은 아비뇽만의 고즈넉한 옛 분위기를 뿜어낸다.

맥아더글렌 프로방스 디자니어 아웃렛20174월에 오픈한 프랑스 남부 최초 아웃렛이자 맥아더글렌 그룹의 23번째 아웃렛이다. 아비뇽, 엑상프로방스, 아를과 같은 프로방스 주요 도시들 사이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프랑스 로컬 브랜드 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하여 120개 이상의 유명 패션 브랜드와 프랑스 남부 최고의 식음료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도 입점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