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타고 떠나자! 낭만 동해시로! 홍보 캠페인
KTX 타고 떠나자! 낭만 동해시로! 홍보 캠페인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11.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시가 오는 1221일 개통 예정인 KTX 동해역 연장운행을 앞두고 지난 16일 서울역에서 오전 10시 동해시 출신 개그우먼 김지민씨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KTX 타고 동해시 낭만여행이라는 주제로 관광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동해시 홍보 캠페인에는 수많은 인파들이 참여한 가운데 김지민 팬사인회에 이어 KTX 동해역 개통 축하공연과 논골담길 포토존이벤트, 동해 2행시이벤트, 논골담길 낭만퀴즈, 마술공연, SNS이벤트, 1년뒤에 발송되는 행복우체통 엽서, 버스킹 통기타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동해시를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시하 동해시 경제관광국장, 이정환 한국드림관광 회장, 신영선 동해시 관광과장, 최영환 한국문환관광콘텐츠 대표, 이영석 한국관광신문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이규영 서울역 역장 등 코레일 관계자들이 오찬을 겸한 동해시 관광 활성화에 대한 논의시간도 가졌다.

김시하 동해시 경제관광국장은 동해시는 바다와 산, 온천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갖추고 있는 한국관광의 보고로 KTX 개통으로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동해시의 매력을 한 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신영선 동해시 관광과장은 오는 12KTX 동해역 개통으로 서울 수도권에서 동해시로의 접근성이 훨씬 편리해져 동해역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동해시의 낭만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으로 개최하고, 국내전문여행사들과도 동해시 관광상품 개발에도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