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부, 이번엔 ‘2만3천’ 기록갱신
뱀부, 이번엔 ‘2만3천’ 기록갱신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1.25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누리투어 홈쇼핑 진행 역대 최고
FSC 못지않은 서비스·좌석에 만족

베트남의 떠오르는 국적항공사 뱀부항공이 연이은 쾌거를 맞이했다.

지난 17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온누리투어의 다낭 여행상품이 23천 콜이라는 역대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해당 상품은 뱀부항공의 인천~다낭 항공편을 이용해 35분간 라이브로 진행됐다. 뱀부항공은 지난달 6일 자유투어와 함께 인천~다낭 항공편의 홈쇼핑으로 7천 콜의 기록을 달성한 이력이 있다.

온누리투어 동남아 판매 담당자는 오래 준비했던 상품이다. 콜수도 엄청난 기록을 세웠지만 예약 전환율도 기대 이상으로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과거 다양한 항공사와 홈쇼핑을 진행해 7천 콜, 1만 콜 등을 기록한 적이 있지만 이번 상품은 뱀부항공의 다낭 항공편을 첫 선보이고, 가성비 있는 호텔과 시너지효과를 이루어 역대급 기록을 세워 놀라울 따름이다라고 소감을 드러냈다. 이어 뱀부항공은 아직까지 딜레이나 여타 문제가 없으며 특히 LCC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이 많은 구매를 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실제로 뱀부항공을 탑승했던 탑승객은 뱀부항공의 인지도가 낮아 탑승 전 기대치가 낮았다. 허나 탑승 뒤 청결하고 최신식의 항공기와 친절한 승무원, 그리고 넓은 좌석 간격과 다양한 기내식에 매우 흡족했다또 트레인을 타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점과 기대 이상의 서비스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뱀부항공은 풀서비스항공사(FSC)와 저비용항공사(LCC)의 장점만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항공사로 지난달 17일 인천~다낭 노선에 취항했다. 이어 나트랑, 싱가포르 등 아시아 노선은 물론 유럽 및 미주까지 운항노선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