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투어와 떠나는 대만 ‘가오슝 VIP 골프여행’
대성투어와 떠나는 대만 ‘가오슝 VIP 골프여행’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11.2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문코스, 특급호텔, 먹거리, 즐길거리 등 완벽
12월21일 ‘대성투어 VIP초청 연예인골프대회’ 개최

겨울시즌 한국 아마추어골퍼들이 선호하는 골프지역은 많지만 가장 선호하는 것은 가격대비 만족도1순위며 그 다음이 골프장 컨디션, 비행시간, 호텔, 날씨,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순으로 나타난다.

골프전문 대성투어(대표 김성주)는 올해에도 가오슝 국경여행사(대표 왕국경)와 공동으로 철저한 준비를 마치고, 지난 16년 동안 검증된 대만 가오슝 VIP 골프상품을 에바항공, 제주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 상품으로 다양하게 출시하자마자 인기를 끌고 있다.

필자는 지난 119일부터 12일까지 34일 일정으로 16명의 골프전문여행사 대표들과 최종점검을 위해 가오슝 골프스터디투어를 다녀왔다.

올해 출시된 상품은 특1급호텔 하이라이호텔(한국 신라호텔 수준)을 메인으로 가오슝 최고 명문으로 꼽히는 신의, 남보골프장을 비롯해 가남, 대강산, 남일, 산호관 등 6개 골프장과 계약을 마치고 출시한 가오슝 VIP골프상품은 최고급 먹방코스, 최근 오픈한 마사지숍, 불광산 등 다양한 관광코스까지 겸비했다.

가오슝이 매년 겨울시즌 최고의 인기를 얻는 이유는 접근성(비행시간 2시간40), 가격대비 만족도, 먹거리, 즐길거리, 관광코스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겨울시즌(12-2)에 평균기온 17-22도로 한국의 가을 날씨로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골프목적지다.

또한, 6개 골프장 모두 호텔에서 1시간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본 3박부터 7박 등 장박까지 모두 매일 다른 골프장에서 27홀 라운딩(귀국하는 날만 18)하는 동안 밀리지도 않고,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는 오찬 역시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코스메뉴로 준비했다.

필자가 경험한 신의, 남보, 남일골프장은 페어웨이와 그린컨디션이 현재 상급 수준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 있어 겨울시즌에는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된다.

미각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이어트를 했던 필자 역시 4일 동안 3kg 체중이 늘어서 올 정도로 저녁 스페셜 만찬코스 역시 훌륭했으며, 유네스코 자연유산에 등재된 불광사와 박물관, 시티투어, 야시장관광을 비롯해 최근 오픈한 마사지숍 역시 가오슝골프여행의 매력이다.

오는 1220(), 21() 출발하는 34일 상품은 대성투어 VIP초청 연예인골프대회로 진행된다. 개그맨 정진수, 이치현과 벗님들, 국민며느리가수 강수빈과 함께 라운딩 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멋진 공연과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명문골프장, 1급호텔,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날씨6박자를 모두 완벽하게 갖춘 대성투어 가오슝 VIP골프상품은 34(72) 129만원, 45(99) 149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취재한 골프장과 먹거리, 즐길거리에 대한 기사는 다음호에 특집으로 다루고, 1130일부터는 유튜브(올댓골프트래블)를 통해 가오슝 골프여행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 대성투어 02-556-4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