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래블, “하노이로 떠나는 겨울 라운딩”
TS트래블, “하노이로 떠나는 겨울 라운딩”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2.01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트래블&마케팅X에어서울 연합 간담회
하노이 딕스타HTL 72홀 골프 4박6일 상품
빈푹 유일 5성급 호텔 및 고급 18홀 라운딩

TS트래블&마케팅(대표 박태식)은 지난달 26일 서울 부영태평빌딩에서 에어서울 하노이 연합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에어서울 하노이 연합 회원사 전체 미팅과 구성 상품 소개 및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으며 총 9개의 여행사가 참석해 즉석에서 실무진들의 의견을 조율하여 상품을 소개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는 16일 첫 취항을 시작하는 에어서울의 인천~하노이 노선과 연합을 맺은 TS트래블&마케팅은 헤론 레이크, 다이 라이, 땀다오 C.C 중 한곳에서 318홀 라운딩을 즐긴뒤 호치민 생가와 바딘 광장 한기둥 사원 등 하노이의 시내관광까지 할수 있는 하노이 딕스타HTL 72홀 골프 46일 패키지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호텔에서 30분 이내에 위치한 공항 및 골프장 하노이 시내보다 저렴한 물가를 소지한 빈푹의 관광일정 중상위급 이상의 고급 골프장 지난 2월 신규 오픈한 5성급 호텔 투숙 알찬 하노이 시내 관광 BBQ 또는 SET 메뉴로 구성된 호텔식과 외부 한식 등 업그레이드 된 식사 호텔 내 또는 빈푹시내의 가라오케 및 다양한 PUB등의 나이트 문화 등 특장점을 갖는다.

상품에 포함된 딕스타호텔은 넓은 객실과 욕실 그리고 고퀄리티의 어메니티로 구성된 빈푹 지역 유일의 5성 호텔이다. 창밖을 바라보면 시야에 잡히는 호수 전경이 일품이며 조식당에는 고객들을 위한 라면 및 김치가 구비돼있고 한국인들 입맛에 맞는 다양한 조식을 제공하는 등 5성급 호텔 시설과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가까운 거리에는 중상급 이상의 고급 골프장이 있다.

TS트래블&마케팅의 해당 상품은 픽업차량, 한국어 가능한 현지인 가이드, 18홀 라운딩 그린피 3회와 석식 3회가 포함된다. 더불어 객실마다 기본으로 컵라면 2, 맥주 2. 소프트 드링크 2. 현지과자등 스낵박스도 제공된다.

한편, 에어서울은 1216일부터 내년 328일까지 하노이에 취항한다. 가는편 RS521 인천 2140분 출발 하노이 0020분 도착이며 오는편 RS522 하노이 0120분 출발 인천 0740분 도착하며 데일리로 운항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