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 몽골로 대한민국 사로잡다
OZ, 몽골로 대한민국 사로잡다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2.01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수상

 

아시아나항공의 울란바타르 SNS 광고 몽골이 부르는 소리편이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영예의 대상에 올랐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몽골 울란바타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며 총 4편의 SNS 캠페인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강가를 달리는 말발굽 소리의 마중전통 음식인 허르헉 요리 소리의 요리대초원 바람 소리의 초원전통 악기와 창법 소리의 흐미편에 3D 사운드기법을 적용해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몽골의 생생한 소리를 광고에 담아냈다. 이어 아름답고 신비로운 몽골 대자연의 영상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몰입도를 극대화 시켰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달 7월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을 신규 취항해 주 3(,,) 운항하고 있으며, 평균 85% 이상의 탑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