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학교에서 달랏배우기!
하나투어, 학교에서 달랏배우기!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12.01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별여행학교 베트남 달랏편 성료

하나투어는 지난달 14일부터 18일까지 베트남 달랏에서 진행한 지구별여행학교를 성공리에 마쳤다. 지구별여행학교 달랏편은 크리에이터들이 전달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에 주목해 새로운 방식으로 시도됐다. 평소 1인 미디어에 관심 있는 위기 청소년을 참가자로 선정하고,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며 그 영향으로 꿈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돕는 취지다. 이번 희망여행에는 보호관찰을 받고있는 국내 위기청소년 10, 크리에이터 4(윰댕, 쏭냥, 남자커피, 효비), 힙합 팀 나부랭이등 총 23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먼저 베트남 달랏으로 이동해 꾸란마을, 다딴라폭포, 야시장 등 유명 관광지를 차례로 둘러봤다. 또한, 조별로 각각 베트남 음식 문화 탐방 베트남 커피 문화 탐방 음원 제작 및 뮤직비디오 촬영 등 각자의 분야에 맞는 주제로 자유 탐방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이 밖에도 일정을 마친 뒤 숙소에서 특별프로그램 ‘3년 후 자신에게 쓰는 편지활동을 통해 자신의 꿈을 다시 한 번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하나투어는 업계 최초로 문화관광 전문 재단인 하나투어문화재단을 설립하여 관광 취약계층 여행 지원, 다문화 아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