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겨울방학 특별기획전’
온라인투어 ‘겨울방학 특별기획전’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2.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과 겨울, 상반된 컨셉 여행지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끝났고 곧 신나는 겨울방학이 시작된다.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 연말, 연초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온라인투어가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한다.

베트남 남동부에 해안에 위치하고 있는 나트랑은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기후와 하얀 모래언덕 그리고 푸른 바다로 유명해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린다.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휴양지 중 하나로 베트남 왕실을 비롯해 유럽인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 온 베트남 최고의 해변도시다.

특히 나트랑에는 총길이 3320m로 세계 최장길이의 해상케이블카가 있는데 이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입장하는 곳은 나트랑 최대의 테마파크인 빈펄랜드다. 빈펄랜드는 짜릿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을 비롯해 최대 규모의 수영장과 슬라이드를 자랑하는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사파리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가족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만한 여행지가 없다. 우리나라에서 4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데다가 일년 내내 따듯한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언제가도 좋은곳.

특히 괌에는 PIC, 켄싱턴리조트 등 부대시설 및 키즈프로그램이 잘 갖춰진 큰 규모의 리조트가 많아 어린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굳이 리조트밖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리조트 내 워터파크 시설, 전용해변, 스포츠시설 등을 활용해 여행을 즐기며 온 가족이 다함께 진정한 호캉스를 즐겨볼 수 있다. 쇼핑명소로도 정평이나 있는 괌은 가족모두가 좋아 할 만한 최적의 여행지다.

올 겨울 가족이 다함께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캐나다를 추천한다. 겨울여행의 꽃이라 불리는 오로라를 불 수 있는 캐나다 옐로나이프는 지리적, 기후적 이점으로 세계에서 오로라의환상적인 풍광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힌다.

11시경부터 3시간 가량, 겨울 밤하늘을 다양한 빛으로 물들이는 오로라를 바라보며 소중한추억을 남길 수 있다.

오로라 관측외에도 눈이 쌓인 숲속과 꽁꽁 얼은 호수 위를 달리는 개썰매체험, 스노우신발을 신고 숲속을 산책하는 스노우슈잉 등 다양한 겨울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 할 것이다.

온라인투어는 여름과 겨울이라는 상반된 컨셉을 가진 여행지를 추천하는 겨울방학 특별기획전을 오픈했다.

올 한해 수고한 수험생에 한해 3%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