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항공, 파격 프로모션 실시
ANA항공, 파격 프로모션 실시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2.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선 왕복 특가항공권 구매시
일본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무료
나의 첫비행 with ANA 이벤트

ANA항공에서 김포~하네다 국제선 왕복 특가항공권 구매시 일본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무료로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3일까지 5일 한정으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코노미석 총액기준 2657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국제선 왕복 특가항공권 구매금액과 일본 국내선 왕복 항공권 포함 금액이 동일하게 적용되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출발기간은 202017일부터 2020930일까지이며, ANA항공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이용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ANA항공에서는 나의 첫비행 with ANA’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상은 처음비행기를 타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이며 ANA항공권 발권을 마친 후 메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첫 비행을 기억 할 수 있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및 탑승기간은 20203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ANA홈페이지(https://www.ana.co.jp/ko/kr/)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ANA는 지난달 19일부로 2020년도 상반기 스케줄을 결정하고 하네다 국제공항을 허브로 하는 사업확충을 발표했다. ANA는 이번 확충으로 북미노선(산호세,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휴스턴, 워싱턴)을 비롯해 유럽노선(밀라노, 이스탄불, 스톡홀름)과 러시아의 모스크바, 인도의델리노선 및 중국 청도와 심천까지. 12개 노선에 신규취항하고 로스앤젤리스와 시드니 2개노선에 증편하게 됐다. 이를 통해 ANA장거리노선네트워크에 대한 고객편의성이 보다 향상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20203월부터는 하네다공항 제2여객터미널 빌딩의 국제선 대응시설공용에 의해 터미널명칭이 변경됨에 따라 현행 국제선 여객터미널빌딩3여객터미널빌딩으로 변경되며 ANA가 운항하는 하네다공항의 국제선은 현행 국제선여객터미널빌딩(새명칭: 3여객터미널빌딩)’2여객터미널빌딩양쪽을 사용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