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 ‘2020 최고의 항공사’ 영예
NZ ‘2020 최고의 항공사’ 영예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2.0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 선정… 6회째

에어뉴질랜드가 세계 유일의 항공사 안전 및 서비스 평가 사이트인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이 선정한 ‘2020년 최고의 항공사의 영예를 안았다. 에어뉴질랜드는 이번 선정으로 총 6회의 수상을 기록하게 됐다.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은 고객 평가, 항공 서비스, 안전성, 항공기 연식, 수익성, 친환경 리더십 등 매해 12개 주요 항목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선정한다. 심사위원단은 도합 200여 년의 항공 업계 경력을 자랑하는 미국, 프랑스, 영국, 호주 출신 총 7명의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다.

제프리 토마스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 편집장은 에어뉴질랜드는 사실상 모든 항목에서 최고 수준을 보였고, 대단한 성과를 이뤄냈다에어뉴질랜드는 대형 항공사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명실상부 항공 산업의 리더다. 전 세계 각 분야의 직원들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항목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였다라고 밝혔다.

제프 맥도웰 에어뉴질랜드 최고 경영자 직무 대행은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으로부터 세계 최고 항공사로 여섯 번이나 선정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전 세계 12,500명의 에어뉴질랜드 직원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지상과 기내 모든 곳에서 1,700만 명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명한 심사위원들로부터 이러한 우리 직원들의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에어뉴질랜드를 지속적으로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0년 창립 80주년을 맞이하는 에어뉴질랜드는 더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계획과 전략을 수립 중이며, 그와 동시에 새로운 직항 서비스를 개발 중에 있다. 에어뉴질랜드는 지난달 23일 인천~오클랜드 노선 직항편을 취항한 바 있으며, 202010월말에는 오클랜드~뉴욕 노선 직항편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에어뉴질랜드는 ‘2020년 최고의 항공사와 더불어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이 선정한 최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부문에도 6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