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로 떠나는 겨울철 3색 골프여행
베트남 하노이로 떠나는 겨울철 3색 골프여행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12.09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댓골프트래블 딕스타빈폭 3색 골프상품 출시
에어서울 3박5일 109만원 가격대빈 만족도 최고

 

해외골프전문 올댓골프트래블(대표 이광석)이 겨울 골프시즌을 맞아 에어서울을 이용해 1월부터 주중에 출발하는 베트남 하노이 특급리조트 딕스타빈푹호텔에 묵으며 35일 일정으로 헤론레이크, 땀따오, 다이라이CC 3개 골프장을 라운딩하는 3색골프상품을 109만원에 출시했다.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는 베트남의 최북단에 위치한 도시로 여름은 덥고 습하지만 1~3월은 건조하고 시원한 날씨로 해외 골프여행 최적지다.

하노이는 두 강 사이에 있는 도시라는 뜻으로 1831년 구엔왕조에 의해 불렸던 이름이 지금까지 내려오고 있다. 이전에는 레왕조 말기 '통킹'으로 불렸고, 194592일 베트남의 공식 수도가 되었다.

해외골프전문 올댓골프트래블(대표 이광석)은 겨울 골프시즌을 맞아 1월부터 에어서울을 이용해 35일 일정으로 하노이 특급호텔 딕스타빈푹호텔에 묵으며 '헤론레이크CC, 땀따오CC, 다이라이CC 3개 골프장을 라운딩하는 3색골프상품을 109만원에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딕스타빈푹호텔

딕스타빈푹호텔은 하노이 공항에서 25분 거리에 위치한 빈옌 지역 최고급호텔로 럭셔리한 객실과 연회장,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 마사지숍, 정원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호텔에서 무료 와이파이와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조식뷔페는 물론, 올댓골프트래블은 이용객 모두에게 저녁 특식도 1회 제공한다.

이 호텔에서 명문골프장 헤론레이크CC5, 땀따오CC와 다이라이CC3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 역시 훌륭하다.

 

헤론레이크골프장

딕스타빈푹호텔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헤론레이크CC는 하노이 킹스아일랜드골프클럽과 태국 블랙마운틴 리조트를 설계한 디자이너에 의해 설계된 건물로 파스팔럼 잔디를 사용해 안정적이고 편하게 슈팅과 퍼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레이크코스는 야생의 환경 속에서 자연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한다. 헤론호수를 끼고 설계돼 풍광이 뛰어나며 야자수와 갈대 등 식물이 무성해 인위적인 느낌 없이 잘 설계된 홀을 경험할 수 있다.

벙커는 백사와 황사로 이루어진 모래를 사용해 벙커샷의 묘미를 잘 살렸으며 2~3단의 입체그린 역시 관리상태가 우수하다.

골프장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헤론호수를 끼고 디자인된 골프장으로 코스 전장은 길지 않지만, 페어웨이 언듈레이션을 비롯해 벙커와 해저드가 많으며, 바람이 많이 불어서, 난이도가 높은 골프장이다.

제주도 샤인빌파크골프장과 느낌이 비슷하며, 그린 컨디션은 제주도 테디밸리골프장과 비슷한 수준으로 그린스피드 역시 9피트 이상으로 빠른편이다.

어느 홀이던 크고 작던 호수를 끼고 있어 세컨샷을 잘 구사하지 못할 경우는 파 공략이 어렵다.

헤론레이크골프장의 특색 있는 골프코스로는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3번홀은 시각적으로 부담을 주는 벙커가 그린 앞에 위치하고 있고, 바람까지 계속 불어와 클럽 선택이 중요한 홀이다.

18홀번은 길게 쭉 뻗어있지만, 그린이 보이지 않고 페어웨이 중간 중간에 2개의 헤저드가 있어 세컨샷 거리 계산이 필요한 코스로 골퍼들에게 승부욕을 자극하게 한다.

2011년에 개장했으며 18/ Par72/ 6953야드 규모로 호수와 연결된 해저드들이 인상적이며 다양한 위치의 비치벙커로 인해 정확한 샷을 요구한다.

클럽하우스 중식은 10~15달러 수준, 한국음식도 다양하게 준비해 놓고 있다.

 

다이라이골프장

2010년에 개장한 골프장으로 18/Par72/7003야드 규모로 베트남의 대기업 치린스타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서 모든 홀에서 다이라이호수를 바라보면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골프클럽으로 모든 홀이 호수 전망이며, 벙커와 좁은 페어웨이로 이루어져 있다.

하노이골프챔피언십이 개최된 명문골프장으로 딕스타호텔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다이라이라는 호수를 조경으로 설계돼 헤론레이크골프장과 비슷한 느낌의 골프장이지만, 벙커턱이 높고, 페어웨이와 그린 역시 언듈레이션이 심해 핸디캡이 높은 골프장이다.

클럽하우스 오찬메뉴로는 김치찌개, 복음밥, 해물라면 등 한국메뉴들이 많고, 샤워실에 미니풀까지 갖추고 있다.

 

땀따오골프장

2007년 개장한 골프장으로 18/Par72/7169야드 규모로 베트남 10대 명문코스로 선정된 곳이다.

땀따오산 중턱 해발 1000m에 위치해 기온 자체가 한국의 초가을 날씨와 비슷한 기온이 유지되고, 산위에서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은 라운드하는 골퍼들에게 또 하나의 멋진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생태환경 속에서 여러 호수와 개울속에 설계된 골프장으로 코스 난이도가 하노이 지역 골프장들 중 높은편에 속한다.

호수들과 연결된 나무목들은 또 하나의 아름다운 감탄사를 나오게 하는 곳이며, 잔디는 빠르고 부드럽게 형성돼 있다.

아마추어부터 모든 레벨의 골퍼들이 다양한 경험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다이라이cc(27108길이6883야드)2010년 다이라이 호수가에 위치한 다이라이 스타 골프 클럽으로 개장하여 300헥타르 면적, 18홀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모든 홀이 호수 전망이며 적절한 언듀레이션과 도그렉 홀 설계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숙박은 빈옌 소재의 딕스타호텔(DIC Star Hotels & Resorts Vinh Phu)을 이용한다.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 정원과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로 투숙객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호텔 전역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다.

이광석 올댓골프트래블 대표는 이번 출시한 베트남 하노이 3색골프여행 상품은 하노이 국제 공항에서 약 25분 소요, 호텔에서 시내 약 20분 소요되며 쇼핑부터 마사지, 술집까지 다양한 시설이 인접해 편리한 데다 가격이 저렴하게 책정되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해외골프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문의 : 올댓골프트래블 02-2135-73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