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초 특별한 추억 만들기!
연말연초 특별한 추억 만들기!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12.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홀리데이 프로그램 마련

반얀트리 마카오가 크리스마스·연말·신년 등을 맞이해 호텔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홀리데이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먼저 반얀트리 마카오의 대표 레스토랑인 벨론(Belon)’은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만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디너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시큼한 망고 딥 소스를 곁들인 흰 진주 조개 회향(펜넬) 샐러드와 유자에 재운 가리비 & 참치 세비체 부드러운 차이브 버터 소스를 뿌린 대구 살 또는 버섯 죽과 함께 즐기는 구운 필레 미뇽(안심 스테이크) 중 택1 레드 와인에 데쳐 다크 초콜릿을 입히고 진저브레드 젤라또를 얹은 서양 배 디저트 등의 5코스 요리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벨론은 이달 말까지 모든 요리에 이탈리아 북부의 피에몬트 지방에서 생산되는 흰 송로버섯을 활용한 윈터 화이트 트러플 특선메뉴도 운영한다. 2년 산 파르미자노 레자노 치즈를 곁들인 리소토, 진판델 레드와인에 졸인 와규 등심을 비롯한 4코스 요리다.

연말을 색다르게 기념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수영장 옆 카바나에서 즐길 수 있는 중국식 샤브샤브인 핫팟도 준비돼 있다. 24~26일과 31일에만 운영되는 메뉴로, 해산물·육류·채소 등 다양한 식재료들을 국물에 익혀 먹으면 된다. 국물 베이스는 매콤한 똠양 또는 마카오 돼지 뼈 육수를 포함해 총 4종류가 준비돼 있다.

배불리 먹었다면 이번엔 마음과 영혼을 채워볼 차례다. 반얀트리 스파 마카오는 크리스마스 블리스는 고객들이 한 해 동안 쌓인 피로를 풀고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150분의 특별 스파 패키지를 운영한다. 파베 초콜릿 바디 스크럽(30) 스톤 마사지(90) 향긋한 장미꽃잎 배쓰(30)로 구성, 가격은 2,990 마카오 파타카(한화 약 44만원).

한편, 반얀트리 마카오에서 실시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