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논스톱 메가 파티 2020
수트라하버, 논스톱 메가 파티 2020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12.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해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코타키나발루에서 꼭 경험해야 할 축제이자 최대 규모의 연말파티인 새해전야 논스톱 메가 파티 2020 (New Year’s Eve Non-stop Mega Party 2020)’1231일 퍼시픽 수트라 호텔 비치프론트에서 열린다.

올해에는 한국 듀오 DJ Numsa의 화려한 디제잉과 더불어 로컬 밴드공연, 케이팝, 전통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와 오픈바, 럭키드로우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1231일 자정이 가까워 지면 수트라하버 리조트 Deputy CEO 제라드 탄(Mr. Gerard Tan)이 직접 디제잉, 카운트다운 사회를 진행하며 이후 10분간 화려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파티에 참석하고자 한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하며 수트라하버 리조트 투숙객 뿐만 아니라, 코타키나발루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티켓구매는 수트라하버 공식예약센터인 시티투어닷컴(www.citytour.com)를 통해 티켓 구매를 할 수 있다.

풍성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뷔페도 빠질 수 없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 다양한 미식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와 크리스마스 이브는 물론, 새해 전야와 새해 첫날 특별 메뉴가 준비돼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다.

한편, 코타키나발루는 인천에서 약 5시간의 비행시간이 소요되고 매일 6편의 항공편이 운행되고 있으며 부산, 무안 등 지방에서도 출발이 가능하여 편리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