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Just Stay. Stayed inspire 上
Never Just Stay. Stayed inspire 上
  • 이예린 기자
  • 승인 2020.01.0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Conrad Centennial Singapore)

 

혼자 여행을 떠나면 동행이 존재할 때와는 다른 느낌을 받는다. 낯선 나라의 풍경과 지나가는 사람들의 모습. 그 나라만의 향기. 느낌. 날씨가 안 좋거나 좋아도 모든 것이 만족스럽고 온전히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으니 여행의 풍미는 배가된다. 나는 혼자 떠난 지난 여름휴가의 여운을 뒤로 한 채 26살이 끝나기 전 나에게 또 한번 선물을 줬다. 문화와 쇼핑의 도시 싱가포르여자 혼자 떠나기 좋은 곳이라는 소문이 자자한 이곳에서 나는 그 명성을 몸소 체험하여 마음속 깊은 곳 싱가포르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은 채 한국으로 돌아왔다. 34일간 나를 품어준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에서의 나날은 너무나도 특별했으며, 왜 힐튼의 명성이 유서 깊은지 다시금 깨닫게 해줬다. 싱가포르 내의 존재하는 수많은 5성급 호텔, 그곳에서 왜 콘래드일까? 의구심을 갖던 내게 명쾌한 답을 내린 여정이었다.

싱가포르 =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Welcome Conrad

2019년 트립어드바이저 우수 인증서를 수여받은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 호텔은 마리나베이 지역에 위치해있다. 인근에는 지하철 Promenade역이 존재하며 공항에서 차량 20분 소요된다.

마리나베이샌즈와 가든스 바이 더 베이까지 도보 약 15분이 소요돼 위치적으로 훌륭하다고. 31층에 존재하는 487개의 객실과 25개의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대적인 아시아풍의 편안함으로 여행객에게 멋진 여행의 기회를 선사한다.

 유명한 셰프들의 4개의 독특한 레스토랑과 이그제큐티브룸과 스위트룸에 투숙하는 투숙객을 위한 2개의 라운지, 야외 수영장,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과 24시간 무료 피트니스센터 등 싱가포르에서 내로라하는 최고의 편의시설로 하룻밤도 지루함을 느낄 수 없다.

, 1,000개 이상의 상점과 바로 연결돼 쇼핑에 편의를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싱가포르 유일의 다인(Dine) 컨셉을 자랑하는 280m 길이의 전용 거리에서 300개의 레스토랑을 이용 할 수 있다. 호텔 바로 옆에 복합쇼핑몰 선택 시티(Suntec City)가 있어서 한식당과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며 더불어 20181, 전 객실 리노베이션을 완공하여 어떤 객실을 이용하든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준다.

 

Adorable Conrad

11. 늦은 시간 도착한 호텔의 로비에는 친절한 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편리하게 체크인을 마칠 수 있었다. 객실에 도착하고 침대에 놓여진 곰인형과 욕조의 오리인형은 힐튼의 마스코트로 매니아층까지 형성 될 정도로 그 인기가 좋다고.

테이블에 갖가지 웰컴 간식을 즐기며 한 바퀴 돌며 소원을 빌면 재물이 따라온다는 파운틴 오브 웰스의 조망이 가능한 객실에서 비행의 노곤함을 풀기 충분했다. 호텔 주변에는 택시 승강장과 편의점, 한식음식점도 마련돼 있어 여행의 어려움이 없었으며 영어와 중국어를 구사하기 벅찬 손님들을 위해 한국인 직원도 있어 문제없다. 특히 위치와 서비스가 인상적이었다.

조식은 총 3곳에서 식사 할 수 있다. 세군데 모두 갖가지 쥬스와, 싱가포르의 대표 음식 카야토스트, 락사 등을 맛볼 수 있어서 풍요로운 하루였다.

몸과 마음과 영혼을 달래주는 웰빙의 안식처인 콘래드 센테니얼에서 일상의 무료함을 던친 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낮보다 아름다운 밤, 싱가포르의 야경을 감상하며 멋진 전망을 갖춘 야외수영장에서의 칵테일 한잔과 수영은 당신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문의 : 인터월드투어 02-737-11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