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가하섬 보물을 찾아라!"
"마나가하섬 보물을 찾아라!"
  • 이예린 기자
  • 승인 2020.01.1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물섬투어, 제8회 사이판 보물찾기

보물섬투어가 사이판 마나가하 섬에서 '8회 보물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8회 사이판 보물찾기' 이벤트 일자는 38일이다. 35,6,7일 단 3, 해당 날짜에 출발하는 고객은 보물찾기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참여자 모두 현지에서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꽝 없는 이벤트'라고도 불린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수려한 경치를 자랑하는 사이판 마나가하 섬 안에 사이판 왕복 항공권 남녀 고급 향수 스타벅스 상품권 사이판 DFS 면세점 상품권 보물섬투어 여행상품권 사이판 현지 선택관광 무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숨겨져 있다. 참여자들은 38일 보물찾기 당일 자유롭게 섬 안에서 보물(경품)을 찾으면 된다.

또한 보물찾기 후기를 보물섬투어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카페에 작성하면 추가 경품(백화점 상품권)까지 100% 받을 수 있어 3월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놓치기 아쉬운 일석이조 이벤트다. 보물섬투어는 사이판 PIC 성인 2, 아동 2명 패밀리팩을 출시해 가족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사이판까지는 4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데 항공기 또한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보물찾기'는 지금까지 약 1,700여 명이 참여한 보물섬투어 대표 이벤트로 지난해 11월 진행했던 '괌 보물찾기'를 포함 사이판, 북경, 푸켓에서 총 12회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