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지 못한 곳을 간다, 비욘드코리아 여행사
가보지 못한 곳을 간다, 비욘드코리아 여행사
  • 한국관광신문
  • 승인 2020.01.1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에는 7~12% 수수료 제공

2009년 설립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비욘드코리아는 가보지 못한 곳을 간다슬로건을 내 걸고 중남미 외에 특수지역 전문 홀세일러이다. 중남미 뿐만 아니라 코카서스, 아프리카, 중앙아시아, 이란, 러시아, 스리랑카, 미주, 크루즈 등 여행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대로 된 진짜 여행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고급 패키지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회사 여행을 통해 아르헨티나 항공, 페루비안 항공, 아마스소나스 항공 등 3개 항공사의 총판매대리점(GSA)을 맡고 있으며, LATAM, AVIANCA TACA 출신의 대표이사가 경쟁력 있는 항공가격을 제공함과 동시에 페루 쿠스코 현지 직영 사무실 운영을 통한 매력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캐나다 최대 캠핑카 회사 크루즈아메리카의 한국 공식 에이전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미국캠핑카를 제공하며, 2018년 페루 쿠스코에 최신시설을 갖춘 한인민박 윤스까사을 오픈하여 다양한 한국문화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류의 장으로서 역할을 하는 쿠스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고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진짜 제대로 된 여행을 제공하는 고급 패키지여행 브랜드 리얼맥코이’, 지난 삶을 돌아보며 Restart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고급 힐링브랜드 ‘50++’, 패키지여행의 안전성과 배낭여행의 자유로움을 결합한 어른들을 위한 맞춤형 배낭패키지여행 브랜드 반반한여행그리고 비욘드코리아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여행자가 현지인처럼 여행할 수 있는 현지투어 브랜드 현지인등은 유일하게 특허청에 상표출원을 마친 비욘드코리아의 대표 여행브랜드이다. 각각의 브랜드에 맞게 각 지역 특성에 맞는 숙소, 식사와 콘텐츠 외에도 안정된 가격의 항공권 수급까지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2019년 새롭게 선보인 코카서스 3국은 3개월 동안 100명 이상의 이용 고객이 극찬하여 비욘드코리아의 새로운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우리나라 여행업계에서는 새로운 시도 및 도전의 일환이 될 중남미 여행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이른바 컨설팅 제도를 개시해 주목 받고 있다. 본격적인 컨설팅 비용 책정을 통해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점철된 지적재산권 보호 및 활용의 차원으로 도입해 시선을 붙잡을 전망이다.

또한 중남미 전체를 글로벌 마켓 대상으로 한 메이저 여행사로 확실한 자리매김 한 여행사로의 성장을 위해 중남미 진출을 단계적으로 계획하였으며, /아웃/인트라 바운드 확장을 통한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

비욘드 코리아는 여행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여행상품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여행자들이 한층 더 쉽게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고객들의 취향과 기호들을 분석하여, 맞춤형 업그레이드 하여 차별화된 자체 여행상품을 제공함으로 여행자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또한 유일 무이한 특수 지역 투어 오퍼레이터로서 고객은 있으나 상품이 부족하여 대형 여행사나 전문여행사에 고객을 빼앗기는 일이 없도록 소비자에게는 특별한 여행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여행사에는 7~12%의 수수료를 제공함으로서 서로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