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극찬한 First in business
세계가 극찬한 First in business
  • 이예린 기자
  • 승인 2020.01.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출발 모든 항공편 매일 투입
업계 최초 더블베드 도입으로 각광
~3월 말 선착순 무료 쇼퍼 서비스

카타르항공은 지난 21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클래스인 Q스위트 런칭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해 11월 새로 부임한 빈첸 카타르항공 한국지사장은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Q스위트는 프리미엄 상품 개발 및 럭셔리 비즈니스 여행을 위한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은 카타르항공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앞으로도 카타르항공은 승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카타르항공은 지난 16일부터 인천 출발 카타르항공 모든 항공편의 비즈니스 클래스 객실에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로 선정된 바 있는 ‘Q스위트를 적용한다. 퍼스트 클래스의 다양한 특징들을 반영한 ‘Q스위트는 품격 있는 항공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탑승객들에게 전 세계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제공한다. 모든 좌석은 각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좌석 옵션을 가지고 있어 본인만을 위한 개별 스위트룸을 조성할 수 있다. 특히 Q스위트는 업계 최초로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들에게 더블 침대를 제공한다. 인접한 좌석에 있는 다른 탑승객은 방해받고 싶지 않을 경우 개별 좌석마다 장착된 프라이버시 패널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개인실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기내 중앙에 위치한 4개의 좌석은 각각의 좌석마다 구비된 패널을 닫고, TV모니터 위치를 변경함으로써, 함께 여행하는 동료, 친구 또는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위트 룸으로 완전히 탈바꿈시킬 수 있다. 또 슬라이딩 도어 및 주문형 식사는 사전에 정해진 일정이 아니더라도 각 승객의 요청에 따라 제공 가능하다. 박선영 카타르항공 영업부 이사는 카타르항공의 Q스위트는 프라이버시, 혁신적인 디자인, 업계 최초의 더블베드 도입으로 고객들에게 안락함을 선사한다“100여개의 노선 중 한국 시장을 으뜸으로 하는 Q스위트의 첫 도입은 카타르항공이 한국 시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뜻한다고 전했다.

카타르항공은 이번 Q스위트 한국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말까지 Q스위트를 탑승하는 승객에게 인천국제공항까지 기사 동반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쇼퍼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