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자극 제철 딸기의 달콤한 향연!
오감자극 제철 딸기의 달콤한 향연!
  • 신동민 기자
  • 승인 2020.01.21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블라썸’

아트테인먼트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제철 딸기의 향연 속 풍요로운 주말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STRAWBERRY BLOSSO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로베리블라썸디저트 뷔페는 숲 속을 연상시키는 가든 바이라쿠에서 로맨틱한 딸기 디저트 정원 테마로 꾸며진다. 통유리창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아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디저트 뷔페는 오는 329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55,000, 소인 35,000원이다(VAT 포함).

디저트 섹션에는 쉬폰 케이크, 티라미수 등 케이크부터 타르트, 마들렌, 마카롱까지 새콤달콤한 맛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20여종의 딸기 디저트가 준비된다. 핑크빛시트 사이에 딸기버터크림이 샌드된 미제라블케이크, 딸기잼과 크림이 듬뿍 들어간 딸기롤케이크, 딸기콤포트의 식감이 살아있는 딸기 무스케이크 등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쉐의 시그니처디저트 3종도 만나 볼 수 있다.

디저트와 더불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세이보리메뉴 17여종도 제공한다. 연어 샌드위치, 리코타치즈 샐러드, 그릴 새우요리 등 풍성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럭셔리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스트로베리 블라썸디저트 뷔페 성인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 폴링 인 스트로베리(FALLING IN STRAWBERRY)패키지를 출시한다. 웰컴드링크 2잔과 객실 무료 미니바, 실내외수영장 이용 등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혜택을 빠짐없이 제공한다.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331일까지 토, 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듀플렉스 스위트기준 365,000원부터다(VAT 별도).

한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관광, 문화체험,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이 융합된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다.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고객이 머무르고 즐기는 모든 공간에 예술적 품격을 더한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를 핵심 가치로 사계절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3천여 점의 아트워크,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최신 한류 트렌드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K-Style Destination’을 구현하며 글로벌 관광산업의 미래를 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