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만 해 눈부신 전망을 품안에”
“안다만 해 눈부신 전망을 품안에”
  • 이예린 기자
  • 승인 2020.01.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HNM Korea 대리

지난해 10HNM Korea가 푸켓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와 GSA 계약을 체결했다. 카말라 베이 언덕 아래 쪽에 위치하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푸켓 리조트는 안다만 해의 눈부신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5성급 인터내셔널 브랜드다. 공항과 시내인 파통 지역 모두 인접해 있기 때문에 휴양과 쇼핑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으며 바다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는 거대한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어 허니문은 물론 일반 여행객 사이에서도 인기라고. 이에 하얏트 리젠시 푸켓 판매 담당 이예지 대리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이예지 HNM Korea 대리
이예지 HNM Korea 대리

온라인 마케터 5년의 경력을 가진 이예지 대리는 무작정 떠났던 여행에서 그녀의 새로운 꿈을 발견했다. 여행 상품을 기획해서 판매하고, 고객들의 여행을 책임지는 여행업이 시작하고 싶었기에 마케터 경력을 뒤로한 채 신입의 타이틀을 지니고 회사에 입사했다.

고객들의 전문 상담을 시작으로 발리 지역 OP부터 세일즈까지 도맡던 그녀는 지난 10HNM Korea가 푸켓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와 GSA 계약을 체결하면서 푸켓 지역까지 담당하게 됐다고. 휴양지로 훌륭한 푸켓에 가족들과, 연인들과 완벽한 휴가를 보내기 좋으며 여유롭게 쉬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여유로운 호캉스와 대비되는 왁자지껄한 나이트라이프 또한 묘미. 최근에는 허니문이상으로 가족고객이 늘어나고 있고 패키지 상품 또한 증가하고 있어 호황을 이루고 있다.

그녀가 판매하는 하얏트 리젠시 푸켓 리조트는 184개의 일반 객실과 17개의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객실에 프라이빗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울창한 가든 뷰 또는 푸른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리젠시 클럽을 비롯하여 리젠시 스위트 룸, 그리고 힐탑 오션 뷰 스위트 룸 등의 특정 객실 타입을 이용하는 투숙객은 프라이빗한 리젠시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 오믈렛 등의 알 라 카르트(A la Carte)메뉴가 제공되는 조식은 물론 커피 브레이크 타임, 이브닝 오르되브르(Hors d’Oeuvres), 클럽 전용 인피니티 풀 등을 투숙 기간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다.

, 하얏트 리젠시 푸켓 하면 각기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 및 풀 바를 빼 놓을 수 없는데, 풀 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카말라 만을 감상하며 이용할 수 있는 조식을, 선셋 그릴 레스토랑에서는 아름답게 저무는 선셋과 함께 신선한 육류, 해산물, 야채 등을 활용한 그릴 메뉴를 제공한다. 아울러 풀 바에서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푸른 안다만 바다 풍경을 배경으로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만드는 달콤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이예지 HNM Korea 대리는 하얏트 리젠시 푸켓은 호캉스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도, 놀거리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 리조트가 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이번 GSA 계약을 체결하면서 그 가능성을 한국 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기대해도 좋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