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호컴'의 ‘칭찬봇’
조정석, '호컴'의 ‘칭찬봇’
  • 유정하 기자
  • 승인 2020.02.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한다” 말하며 고객 기분 UP
호텔스컴바인 새 모델 '조정석'
호텔스컴바인 새 모델 '조정석'

배우 조정석이 호텔스컴바인의 새 얼굴이 됐다.

조정석은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명품배우로 자리 잡았다. 특히 광고 분야에서 익살스런 표정과 진지한 연기로 여러 개의 유행어까지 제조해낸 바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조정석의 친근하고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여겨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조정석은 정확한 호텔 가격 정보를 알려주는 든든한 모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콘셉트다. 호텔스컴바인을 이용한 고객에게 칭찬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전 세계 290만개의 호텔을 비교해 최저가로 호텔을 예약하고 회원 전용 시크릿 특가 혜택 사용 등, 자사서비스를 현명하게 활용한 고객에게 조정석이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라는 칭찬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한다.

호텔스컴바인은 신규 모델광고를 통해 성장 여정을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긍정적인 여행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를 강화해 선도적인 글로벌 호텔 가격 비교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배우 조정석은 지난 10TV 광고를 시작으로 앞으로 영상광고와 인쇄광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