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렌터카, ‘앵콜’
알라모렌터카, ‘앵콜’
  • 유정하 기자
  • 승인 2020.02.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와 기프트카드

글로벌 렌터카 전문기업 알라모렌터카가 미국 여행객을 위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에 진행했던 행사의 앵콜이벤트로 기획됐다. 먼저 새해를 맞아 실시한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는 큰 호응에 이벤트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오는 229일까지 미국과 하와이 지역(,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에서 예약하는 고객에게 차량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중소형 예약 시 중형으로, 중형 예약 시 스탠다드로 업그레이드 되며 렌탈 기간은 내달 331일까지다. SUV 및 컨버터블 등급은 해당하지 않는다. 알라모렌터카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 예약할 수 있으며 쿠폰 코드 ‘ALAMO2020’을 입력하면 자동 적용된다. 현지 결제로 예약해야한다.

사이먼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 역시 연장 요청이 많아 추가 진행한다. 미 서부 렌터카 예약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250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5일 이상 예약 후 이벤트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달 진행했던 프로모션을 연장하게 됐다알라모와 함께 잊을 수 없는 미국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