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끝으로! 알래스카 크루즈
지구의 끝으로! 알래스카 크루즈
  • 유정하 기자
  • 승인 2020.02.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28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청정한 공기와 시원한 빙하가 있는 곳, 고래와 수달과 인사할 수 있는 동화 같은 장소. ‘대자연의 끝판왕알래스카는 얄궂게도 5월에서 9월까지만 그 화려한 빛을 드러낸다. 프리미엄 선사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하루가 모자랄 정도로 알차게 짜여 있는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제공한다.

눈앞에 펼쳐지는 그림 같은 경치와 함께 매일 7번 이상의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항지에 들렀다가 선내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길 수 있다. 알래스카의 날씨는 항상 혹한의 추위가 도사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5-9월 알래스카의 평균 기온은 16도 전후로 온난한 편이다. 포근한 날씨 덕에 얼어있던 자연환경도 점점 아름다운 속살을 드러내기 때문에 관광객들에게는 최고의 시즌이다.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대형 크루즈 선박이 접근하기 어려운 알래스카 빙하에 최대한 근접하게 항해하여 생생한 감상을 할 수 있다. 승객 당 승무원의 비율이 2:1로 세심한 서비스가 준비돼있으며 예술적인 다이닝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다이닝룸과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별도의 요금 없이 만찬을 즐길 수 있으며 룸서비스는 24시간 운영한다. 또한 매일 밤 메인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뮤지션들의 연주까지 들을 수 있다.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2020228일까지 알래스카 크루즈예약자에 한해 오션뷰 요금으로 베란다 카테고리예약이 가능한 ‘View & Verandah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500상당의 온보드크레딧 제공, 기항지 프로그램 10%할인 제공 등의 혜택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판매 여행사 또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