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유럽 인기 철도 패스와 티켓 최대 60% 할인 기회 제공
레일유럽, 유럽 인기 철도 패스와 티켓 최대 60% 할인 기회 제공
  • 정현주 기자
  • 승인 2011.04.2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레일 패스를 비롯 유럽 국철패스와 열차 티켓을 30년 이상 한국에 배급해 온 레일유럽(www.raileurope.co.kr)은 오는 4월 30일까지 ‘레일 유럽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럽의 인기 철도 패스와 티켓을 최대 6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로 프랑스 철도패스, 독일 철도 패스, 스위스 패스 등과 떼제베, 유로스타, 탈리스, 엘립소스 등 초고속 열차와 야간 열차 등의 다양한 상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여름 휴가철에 앞서 진행되어 여행 여정에 맞춰 티켓을 구입하면 훨씬 경제적인 유럽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철도 패스의 경우 프랑스 철도 패스와 독일 철도 패스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스위스 패스의 경우 1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다. 유럽의 인기 초고속 열차인 유로스타, 탈리스, 떼제베 리리아, X2000와 도시간 장거리 이동에 적합한 야간 열차 엘립소스, 아테시아도 이용 시 최대 6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여러 가지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더 경제적이다. 열차 별 구간 티켓 이용 시에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다.

이 외에도 레일유럽은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윌리엄 왕자와 캐서린 미들턴의 결혼식을 기념, ‘영국철도패스 1일 무료 추가 이벤트’를 4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영국 철도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영국철도 패스 사용일을 하루 더 무료로 추가해주는 행사다. 영국철도 패스 (연속, 비연속), 영국철도 잉글랜드 패스 (연속, 비연속) 상품의 1등석과 2등석 요금에 모두 적용된다. 발권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여행을 시작하면 돼 알뜰 영국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또 유럽 22개국의 국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럽 여행의 필수품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무료로 이틀 더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만 26세 미만의 여행자를 위한 혜택으로 유레일 패스 연속 사용 시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일유럽 홈페이지 (www.raileurop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