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이 선사하는 다양한 ‘철도 프로모션’을 누려라!
레일유럽이 선사하는 다양한 ‘철도 프로모션’을 누려라!
  • 권지은 기자
  • 승인 2013.01.11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일유럽, 1/4분기 프로모션도 다양해

2013년을 맞아 유럽 철도상품 최대 배급사 레일유럽이 1/4분기에 진행될 철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1/4분기 프로모션에 들어간 상품은 유레일 글로벌 패스, 스위스 세이버 패스, 영국패스와 잉글랜드 패스, 독일 패스 상기 4가지로, 최대 봄에서 여름까지 미리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내용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철도 프로모션은 레일유럽이 어느 때보다 발 빠르게 프로모션의 상세 내용을 미리 고지해 각 여행사마다 특별한 아이디어를 더한 이벤트와 여행상품의 기획을 돕고, 잠재적 고객 대상 정보 전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패스로 무료여행일 최대 5일 추가!
올해 유레일 글로벌 패스에 터키가 새롭게 추가돼 총 24개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로서 유레일패스 사용자들의 여행 계획이 보다 다양하게 확장될 수 있어 큰 의미가 있다. 오랜 시간 여행자들의 편애를 받았던 서부유럽 루트와는 완전히 다른 유럽 여행, 동유럽 루트가 기차여행의 또다른 매력적인 여정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올해 유레일 글로벌 패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무료 여행일 수를 추가해주는 내용으로, 무료 추가일이 2일에서 5일까지 파격적인 숫자로 여행자들에게 제공된다. 그동안 철도패스 프로모션의 경우, 무료 여행일 하루가 지원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이번 유레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유레일 글로벌 연속 패스 15일 권 구매자에게 무료 여행일 2일, 21일 권에는 무료 여행일 3일 추가, 1개월 패스에는 무려 5일이 추가된다.

<유레일 글로벌 연속패스, 얼리버드 프로모션>     
내용: 유레일 글로벌 패스 추가 무료 사용일 최대 5일
해당 패스상품: 15일(+2), 21일(+3), 1개월(+5) 연속사용 패스
좌석등급: 1등석/ 2등석
여행자 타입: 성인, 어린이, 청소년 (세이버 패스 포함)
판매 가능기간: 2월 1일~3월 31일
여행 가능기간: 패스 구입 후 6개월 내 개시
그 외 조건: 기존 애프터세일즈 조건 적용

★유럽 허니문 목적지 스위스, 세이버 패스로 주목!
올해 들어 스위스는 특정 패스에 대한 환불규정 변동과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에서 운영했던 기존 4개 패키지 상품이 없어진 것을 제외하고, 특별한 변동사항은 없다. 반면, 체르마트를 출발해 해수면 3089m 높이의 고르너그라트(Gornergradt)까지 운행하는 열차가 레일유럽 유로넷 시스템에 올라옴으로써, OP들이 쉽게 스케줄을 확인하고 예약을 잡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스위스 패스 프로모션은 여행자 타입에 관계없이 스위스 세이버 4일 이용 1등석 패스 구매자에게 무료 사용일 하루를 추가해 준다. 판매 가능 기간은 4월 26일까지이며, 여행 가능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스위스 세이버 4일 패스 1등석에 한정된 조건이지만, 허니문 상품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허니문 목적지로 어느 유럽 국가보다 사랑받는 스위스는, 유럽 허니문을 찾는 커플들에게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돋보일 가능성이 크다. 특히 2인 이상 동반 여행자가 일반 패스 금액에 20%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세이버 패스에 대한 개념이나 존재를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 여행사의 전문적인 조언이 필요할 것이다.

<스위스 패스 무료 여행일 추가 프로모션>
내용: 스위스 세이버 4일 패스에 무료 여행일 하루 추가
좌석등급: 1등석
여행자 타입: 성인, 어린이, 청소년,
판매 가능기간: 1월 15일~4월 26일
여행 가능기간: 2월 1일~4월30일


★볼거리 많은 영국,할인 혜택으로 즐기기!
영국 철도는 여타의 철도패스 상품처럼 신년 요금이 소폭 상승한 것 외에 특이 변동 사항은 없다. 영국은 장대한 막을 내린 올림픽의 여파가 아직도 남아 있어, 올해도 영국은 플러스알파로 볼거리가 많다.프로모션 해당 상품은 영국 철도패스와 잉글랜드 패스로, 연속사용과 선택사용 모든 종류에 여행일과 좌석등급에 관계없이 20% 할인이 혜택이 주어진다. 단, 성인과 어린이로 한정되어 청소년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됨을 기억하자. 판매 기간은 2월 15일까지이며, 여행 가능 기간은 올해 2월 29일까지다.  

<영국철도 비수기 프로모션>
내용: 영국 철도패스/잉글랜드 패스 20% 할인 (연속/선택사용)
좌석등급: 1등석 / 2등석
여행자 타입: 성인, 어린이
판매 가능기간: 2월 15일까지
여행 가능기간: 2월 29일까지
그 외 조건: 기존 애프터세일즈 조건 적용


★독일 주요 4개 도시,할인에 여행카드까지!
수많은 박람회와 한국 기업들의 유럽 지사의 중심지로 계절의 영향을 비교적 적게 받는 독일은 2013년 특별한 변동 사항은 없으나, 이례적으로 ‘독일 익스텐션 패스’ 요금은 작년과 동일한 금액으로 2013년에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독일 패스 프로모션은 20% 요금 할인 외에 도시 별 무료 여행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매력을 더했다. 여행카드가 제공되는 도시는, 인기 출장 도시이자 독일의 주요 도시인 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뒤셀도르프, 함부르크 이상 4도시다. 특히 프로모션 혜택과 적정한 기간 덕분에 가구박람회, 산업 박람회 등 5월 안에 열리는 수많은 박람회 참가 고객들에게도 희소식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독일 철도패스 프로모션>
내용: 독일패스 20% 할인과 여행카드 증정 (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뒤셀도르프, 함부르크)
프로모션 해당 패스: 1개월 내 5일/6일 사용 패스
여행자 타입: 성인, 트윈, 어린이, 청소년
좌석등급: 1등석 / 2등석
판매 가능기간: 2월 1일~3월 31일까지
여행 가능기간: 2월 1일~5월 31일까지
그 외 조건: 프로모션 패스는 교환/환불 불가

문의 레일유럽 한국 총판대리점: 서울항공(02-755-1144), 리얼타임 트래블 솔루션(RTS)(02-3704-2800),걸리버(02-2170-6505)
직 계약 여행사인 하나투어(02-1577-1233)와 모두투어(02-7288-1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