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3.01.1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제주의 매력을 알려줄 프로그램 풍성!!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제주 최초의 6성급 호텔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아트리움 양식의 로비와 바다를 한 아름 껴안은 호텔의 자태가 가히 특급 호텔다운 면모를 자랑한다. 호텔에서의 휴식은 그 무엇보다 ‘고요한 휴식’을 호명한다.

 그래서일까, 호텔과 리조트 사이에 위치한 윈터가든 2층 SPA ARA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어쩌면 여행객들이 바라는 고요함과 휴식, 여행의 마침표가 이곳에서 완성되기 때문은 아닐까?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의 스파에 들어서면 아늑하면서 절제된 세련미가 먼저 눈에 띈다. 구석구석 인테리어나 실내 디자인도 과함이 없으며 창밖으로 내려다보이는 제주의 바다와 백사장, 야자수 마저도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평온함을 선사한다.

 제일 먼저 들어서면 내어놓는 테라피스트의 구아바차로 마음을 차분하게 내려놓고 주변을 둘러보자. SPA ARA는 제주 그대로다. 작은 소품 하나에도 제주의 숨결을 담았다.

 제주 현무암에서 뽑아낸 실로 짠 실내화, 허벅을 형상화한 테라피 오일병, 제주의 색을 입힌 수건, 한라봉 모양을 본떠 만든 허브램프에 이르기까지 흘깃 스쳐 지날지도 모를 작은 부분에서도 제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패밀리 스파’ 인기 절정

 
 SPA ARA는 제주의 숨결과 철학이 담겨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패밀리 스파’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로 아이의 두뇌 발달과 성장을 위한 어린이 성장 테라피가 포함된 가족형 스파 프로그램이다.

 특히 SPA ARA 야외에 마련된 구아바 히노끼 탕에 몸을 담그면 눈 내린 겨울 제주의 낭만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따뜻하게 데워진 구아바 탕은 아로마 효과를 동반하고 피부 보습에 탁월한 것으로 유명하다.

 구아바 탕에서 온 몸을 부드럽게 풀어준 후 테라피스트의 정갈한 손놀림이 더해져 가족 모두가 함께 최고의 휴식을 맛 볼 수 있다.
가격 462,000(VAT포함, 성인 2인·어린이 1인기준) / 120분 소요

 

해비치 1월 식음 프로모션

 

델리, 제주 자색고구마 스페셜
 청정 제주에서 재배한 웰빙 슈퍼푸드, 자색고구마는 컬러푸드 열풍에 힘입어 몇 년 전부터 우리나라에서 각광받고 있는 음식 중의 하나이다.

 노화방지와 항암예방, 고혈압, 변비, 성인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자색 고구마를 해비치 델리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 델리 064-780-8328

99Bar, 보졸레 누보의 편견을 깨다!
 와인 애호가들에게 가장 큰 기쁨의 순간이 설렘을 담아 와인을 개봉하는 순간이라고 한다면, 포도를 재배하는 농가에서는 한 해 동안의 결실을 맺는 첫 수확의 순간이 가장 뜻 깊을 것이라 생각된다. 그런 첫 수확의 설렘을 꾸밈없이 담아낸 햇와인이 바로 프랑스의 ‘보졸레 누보’라는 와인이다.

 프랑스에서는 그 해 수확한 포도로 빚은 와인은 그 해에 팔 수 없도록 법으로 금하고 있지만 오직 ‘보졸레 누보’만은 예외다. 보졸레(Beaujolais)는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 남쪽의 론주에 있는 지방명이고, 누보(noubeau)는 ‘새로운’이라는 뜻으로 즉, ‘보졸레 누보’는 보졸레 지역에서 그 해에 수확한 포도로 만들어 바로 파는 햇포도주를 가리킨다.

 해비치 99Bar에서는 루이자도 빌라쥐 프뤼뫼어를 통해 그 해 생산된 햇 와인만을 단시간만 선보인다는 보졸레 누보의 편견을 깨고, 2011년의 숙성된 보졸레 누보와 2012년의 햇 보졸레 누보를 동시에 선보인다. 2012년 산의 풋풋하고 신선한 맛과 조금 더 숙성되어 더욱 색다르고 깊은 풍미의 2011년 산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 99Bar 064-780-8325

하노루, 방어회 특선
 11월부터 2월까지 제철을 맞은 방어는 살이 두툼하게 오르고 지방질이 많아 살이 차지고 윤기가 흐른다. 비욘세가 매일 저녁마다 먹는다고 자랑하기도 했던 방어는 겨울 제주 방어를 최고로 친다.

 특히 대뱃살은 지금 계절엔 참치 뱃살보다도 더 고소하게 느껴질 지경, 평소 기름기를 싫어하는 이들도 입에서 살살 녹는 방어 뱃살을 맛보면 홀딱 반하게 된다. 해비치 하노루에서는 이런 방어 뱃살을 100% 즐길 수 있는 방어회 특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모듬 해산물, 방어회, 방어튀김, 방어 간장조림, 매운탕, 후식으로 이루어진 특선 메뉴와 함께 겨울 제주 방어의 참 맛을 느껴보자.
- 하노루 064-780-8311


반짝 반짝 <빛나는 해비치>

 
 새로움에 반짝이고 싶은 마음, 설레임에 반짝이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2013년 1월부터 새로이 선보이는 ‘빛나는 해비치’가 반짝임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최남단에 위치해 있지만 겨울의 제주는 의외로 춥다.

 이 추운 겨울의 제주를 편안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빛나는 해비치’ 패키지는 빌리지뷰 객실 1박과 섬모라에서의 성인 조식 뷔페 2인 기본 패키지에 여러 가지 혜택이 더해진다.

 우선, ‘해비치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성인 2인 무료 이용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겨울 제주 여행의 숨겨진 매력을 알려줄 프로그램들이 풍성하다.

 익스플로러는 야외액티비티와 살롱드해비치, 그리고 키즈아뜰리에 이렇게 세가지 큰 카테고리로 나눠지는데 활기찬 여행을 원하는 분이라면 야외 액티비티를, ‘겨울 여행은 푹 쉬는게 최고야, 하지만 좀 심심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는 분에겐 해비치에서만 들을 수 있는 문화 교양강좌 살롱드해비치를 추천한다.

 여기에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권이 더해져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 연인과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제주 여행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해비치에서 2012년 11월에 오픈한 가족형 엔터테인먼트공간 ‘놀멍’에서 즐길 수 있는 오락까지! 굳이 여행계획을 미리 짜지 않더라도 해비치에서의 하루는 너무 짧게만 느껴질 것이다.
-기간: ∼03.31
가격: 주중(월∼목, 일요일) 240,000∼ / 주말(금, 토요일) 320,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