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호텔이 추천하는 <설맞이 여행>
오마이호텔이 추천하는 <설맞이 여행>
  • 한국관광신문
  • 승인 2013.01.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것이 감동인 그곳
짧아도 너무 짧다. 주말 낀 설 연휴라니, 아쉬워 민족의 대명절 맞이하는 마음이 영 푸근하지 않다. 오마이호텔이 추천하는 <새해 설맞이 여행>으로 신나고 포근한 명절 보내볼까?
<자료제공=오마이호텔, 02-725-8007>
<사진제공=오마이호텔, 동경관광재단, JNTO>

 

■맹추위 사르르 녹이는 미식여행, 오사카
올 겨울 참 추웠다. 대개 겨울이면 다이어트에 실패하기 마련인데, 이번 겨울은 맹추위에 하도 당해 절로 살이 쪽쪽 빠지는 기분. 헛헛한 속을 채우기에 '식도락 천국' 오사카만한 곳이 또 있을까? 오사카는 온갖 미식이 모인 ‘천하의 부엌’으로 불린다.오코노미야키, 회전초밥, 샤브샤브, 오므라이스, 우동전골 등 오사카가 원조인 음식과 오사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라멘, 게요리, 복어요리 등미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갓 구워낸 따끈따끈한 문어빵 다코야키를 호호 불어 입 속에 쏙 넣으면 추위가 사르르 녹는다.
오마이호텔은 오사카는 물론 전통미 그윽한 천년고도 교토, 역사도시 나라, 낭만적인 항구도시 고베까지 간사이 지역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패스 ‘간사이 쓰루패스’ 3일권의 1+1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알뜰하게 오사카와 인근 도시를 두루 돌아보기 좋다.

 
[설좌석확보] 무조건 출발! 설엔 오사카로 4일
269,000원~
<포함사항>
1. 왕복항공권(항공사 선택 가능)
2. 오사카 시내 호텔 3박
3. 오사카 여행 책자
4. 여권커버
5. JJ클럽 가입시 마일리지 적립 가능

■나에게 주는 설 선물, 도쿄 여행
삶은 늘치열하다. 올해도 어김없이 치열할 테다. 출발부터 돌진하다간 얼마 못가 헐떡이며  주저앉을지 모른다. 쉴 수 있을 때숨고르기는 필수다. 이번처럼 짧은 설 연휴에는 부담 없이 훌쩍 떠나 기분 전환하기 좋은 도쿄 여행을 추천한다.
도쿄는 우리나라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도시다. 가깝고 음식, 쇼핑, 관광 등등 즐길거리도 풍부해 짧은 시간에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딱이다. 또 하나, 야경이 끝내준다. 야경 감상으로 화룡점정을 찍는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오마이호텔은 도쿄시내 전망과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롯폰기 힐즈 전망대 티켓을 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롯폰기 힐즈는 일본의 유명한 기업을 비롯해 각종 브랜드 숍이 입점한 쇼핑몰, 호텔, 미술관, 영화관, 17세기 일본식 정원인 모리정원(毛利庭園)이 들어선 복합문화공간이다. 전망대에 오르면 아름다운 도쿄 야경이 종합선물세트처럼 풍성하게 펼쳐진다.

 
★설좌석확보!!★ 나에게 주는 선물, 동경 4일
349,000원~
<포함사항>
1. 김포-하네다 일본항공 왕복항공권
2. 호텔 3박
3. 롯본기 힐즈 전망대 티켓
4. 도쿄 여행 책자

 
■열정이 허기질 때,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지리적으로 도쿄보다 더 가까운 곳이다. 현대적인 항구 도시로 도시 분위기가 국제적이고 개방적이다. 사람들은 따뜻하고 상냥하다. 낯선 곳으로 떠나왔지만 어색함보단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 시험을 앞둔 여행자라면 학문의 신을 모신 다자이후텐만구를 찾아 합격을 기원해보는 것도 좋겠다. 간절한 소망 기원에 열정의 불꽃이 피어오른다. 후쿠오카 쇼핑명소 캐널시티 하카타에서 맛보는 후쿠오카 정통 규슈 라멘도 허기진 열정에 불을 지핀다. 밤이 무르익어갈 때는 후쿠오카 타워에 올라보자. 오마이호텔은 후쿠오카의 환상적인 야경을 선사하는 후쿠오카 타워 티켓을 증정한다.

 
[오마이tway] 열정이 허기질 때 떠나는 후쿠오카 3일(설좌석확보)
435,000원~
<포함사항>
1. 인천-후쿠오카 티웨이항공 왕복항공권
2. 비즈니스급 호텔 2박
3. 여권커버 증정
4. 후쿠오카 관광 책자

 
■일년에 단 한번! 삿포로의 절정‘눈축제’
삿포로눈축제는훗카이도의 자랑이다. 1950년 고교생이 6개의 눈조각을 오도리공원에 만든 것이 시초가 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제로 성장했다. 올해는 2월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오도리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새하얀 눈과 투명한 얼음으로 연출되는 장대하고 정교한 예술작품 330여개가 전시돼 보는 이를 압도한다.
오마이호텔은 삿포로 눈축제를 즐기며 진정한홋카이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설 연휴기간 출발 상품을 출시했다.JR홋카이도레일패스를 20% 할인해주는 상품으로 선착순 4명에게는 삿포로 왕복항공권을 199,000원에 한정 특가 판매한다.

[좌석확보] 100% 무조건 출발! 삿포로 4일/5일
199,000원~
<포함사항>
1. 이스타 항공 왕복 항공권
2. 삿포로 시내 호텔 전박 포함 (2인1실 기준)
※ 특전
1. JR홋카이도레일패스 20% 할인
2. 명화가 그려진 여권커버
3. 삿포로 여행 자료

 
■맥주 한잔 하러 칭다오?
주말에 스시 먹으러 일본 간다? 맥주 한잔은 칭다오에서? 부자들이나 가능할 법한 이야기 같지만 오마이호텔을 통해서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오마이호텔은 설날 초등학생이 모은 세뱃돈 정도로 해외 여행을 할 수 있는 칭다오 자유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청도 왕도 항공권과 4성급 호텔 2박 및 조식을 포함해 109,000원. 유류할증료 130,000만원까지 합쳐도 20만원대 초반에 칭다오 여행이 가능한 초특급 기회다.
칭다오는 ‘중국 속 유럽’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해안도시다. 유럽풍 별장이 모여 있는 팔대관과 도심 속 휴식처 5ㆍ4광장, 바다 위에 떠 있는 다리인 잔교 등을 관람하며 칭다오의 맥주를 음미하는 즐거움을 누려보자.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부터 먹음직스러운 양꼬치는 칭다오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초등학생 용돈으로도 갈수있는 청도 자유3일
109,000~
<포함사항>
 1. 왕복 항공권
 2. 4성급 호텔 2박&조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