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디즈니랜드에서 설 축제 즐기자!!
홍콩디즈니랜드에서 설 축제 즐기자!!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3.01.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즐리 걸치에서 황금 찾으며 새해 맞자!!

 
 음력설을 맞아 홍콩디즈니랜드 리조트는 뱀의 해 기념 ‘홍콩 설 축제’를 진행한다. 올해 홍콩 설 축제의 테마는 ‘황금’으로 함께 홍콩 디즈니랜드를 즐기러 온 방문객들의 행운과 복을 기원하게 한다. 다음달 1일부터 24일까지 지난해 새롭게 문을 연 미국 서부시대 테마파크인 그리즐리 걸치에서 황금을 찾는 모험을 하며 새해를 맞이해 보자. 

 

행운과 황금이 넘쳐나는 땅, 홍콩 디즈니랜드

 
 타운스퀘어에 조성된 금색으로 번쩍이는 미키마우스 포토존부터 디즈니랜드의 '대박 기원 황금길'이 시작된다. 메인스트리트 U.S.A를 따라 거대한 황금색의 신년 미키마우스 장식이 마련되어 축제의 화려함을 더하는 한편 미키, 미니 그리고 디즈니 친구들도 황금색으로 만든 화려한 의상을 입고 방문객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게 된다.

 설 기간(2월10일∼16일까지)을 즈음해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테마파크 전체에서 초코렛이 든 황금색 미키 행운 부적을 나눠주며 2013년 디즈니 행운을 기원하니 놓치지 말자.

 

축제도 즐기고 행운도 얻자

 
 새해 큰 행운을 원한다면 그리즐리 걸치에 있는 ‘순금 감정소’를 방문해서 세상에서 가장 큰 금덩이를 만져보고 간헐천 협곡에서 벌어지는 물놀이에 참여해 보자.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마케팅 영업부문의 테루스 왕 부사장은 “설 축제와 함께 방문객들은 행운의 2013년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롭게 선보인 테마랜드인 그리즐리 걸치는 개장하자마자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최근 진행한 고객설문조사에서 85%에 달하는 만족도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번 홍콩 디즈니랜드가 준비한 설 축제에서 많은 고객들이 축제를 즐기고 행운의 한 해를 만들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도 이번 설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축제 기간동안 킹덤 클럽스위트에서 숙박하게 되면 미키의 ‘골든 포츈룸’에 머무를 수 있으며, 설 축제 패키지룸을 이용하면 단 600HKD로 축제테마로 꾸며진 방에서 숙박할 수 있고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설 축제 테마 특별 선물 패키지와 메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또한 리조트안의 상점에서 50가지의 설 축제 선물을 독점 판매한다. 미키의 스페셜 포츈 텔링 스틱, 불빛이 나는 골든 포츈 휠, 디즈니 행운부적 패키지 등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축제 캔디박스와 비스킷을 포함한 스페셜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뱀의 해에 복을 받을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손목시계도 판매한다.

 설 축제 기간 중에는 테마파크와 디즈니호텔의 각 레스토랑에서 가족과 연인이 함께 근사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리버 뷰 카페에는 설 축제 핫팟 세트를, 디즈니 할리우드호텔 스튜디오 라운지에서는 설 축제 애프터눈 티 셋트 등 축제 한정메뉴가 세심하게 준비 되었다.

 

한 장의 티켓으로 이틀 동안 설 축제 즐기기

 
 설 축제용 한정티켓으로 설 축제 기간 중 이틀 동안 테마파크에 입장할 수 있는 2-Day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단 특정지정일 제외)

 설 축제 및 홍콩 디즈니랜드 관련 프로그램은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사전용 홈페이지( www.hkdltravelagen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신비롭고 독특한 디즈니를 경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로 홍콩을 포함 전 세계에 단 5곳에만 있는 디즈니 테마파크 중 하나다. 

 2005년 9월 개장 이래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전 세계 3,100만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방문했으며, 5천명의 테마파크 및 호텔직원이 선사하는 홍콩 디즈니랜드만의 독창적인 콘텐츠와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는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및 숙박분야에서 많은 상을 받아왔다.

 홍콩 디즈니랜드에 대해 추가로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홍콩 디즈니랜드를 몸소 체험하고 싶다면 직접방문 또는 공식홈페이지(www.hongkongdisneyland.com)를 참고해 보자.

 

■ 홍콩 디즈니랜드 100배 즐기기

 
 홍콩 디즈니랜드는 서울랜드 정도의 크기로 MTR 똥총선을 타고 써니베이역에 내려 MTR 디즈니랜드선으로 갈아타면 된다.

 티켓구입은 우리나라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는 것도 하나의 방법으로 카드로 구입할 수도 있고 쇼핑몰에 따라 할인해 주는 곳도 있으니 조금은 손품을 파는 것이 좋다. 특히, 우리나라 테마파크와 달리 도착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홍콩 디즈니랜드의 백미는 역시 라이언킹이다. 원형 극장에서 펼쳐지는 30분간의 쇼는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공연시간은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으며, 조금 일찍 가서 가장 앞자리에 않으면 출연자들과 수시로 하이파이브를 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또 하나 빼먹지 않아야 하는 것이 ‘골드 미키 쇼’다. 미키, 미니, 구피, 도널드는 물론 토이스토리의 앤디와 제시, 노틀담 곱추의 콰지모도, 인어공주의 에리얼과 세바스찬, 미녀와 야수의 벨과 야수, 타잔, 뮬란, 스키치 등이 출연하며 쇼를 보면서 잠시나마 동심의 세계에 빠지는 착각을 만끽할 수 있다. 그러나 여기는 극장이 너무 커서 일찍 입장해 좋은 자리를 선점하는 게 하나의 포인트다. 

 홍콩 디즈니랜드의 또 하나 특징은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다. 홈페이지에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스팟과 시간을 미리 체크해간다면 모든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행운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퍼레이드행진도 빼 먹지 말아야 할 인기 코스다. 이 퍼레이드에는 디즈니의 거의 모든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며 마지막에는 캐릭터들의 뒤를 따라 어린이들도 함께 행진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