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미분류
베니키아, 첫 정식 가족 체인호텔 유치베니키아 홈 더 엠 호텔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토종 비즈니스호텔 체인 ‘베니키아(www.benikea.com)'는 브랜드 제휴를 통해 처음으로 서울에 정식 ‘가족 체인호텔’가입 제휴협약을 지난달 19일 공사 16층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번에 협약을 체결한 호텔은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며 젊음과 문화의 거리로 외국인관광객들이 한 번 방문해 보고 싶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홍대 인근에 위치한 지상 9층 총56실 규모의 ‘베니키아 홈 더 엠 호텔’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베니키아 호텔 간판 설치, 베니키아 예약시스템 연동 및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된다.

 베니키아는 프리미어, 스탠더드, 홈으로 분류되며 그 중에서 홈은 관광진흥법상 가족호텔 등록으로 객실에 취사시설이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베니키아 사업을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가족호텔을 체인호텔로 가입시키는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고 이에 따라 베니키아 홈 이라는 가족호텔 브랜드로 제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작년 한해 방한 외래객이 1,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특히 서울의 호텔객실은 3만실 이상 부족한 실정에서 이번에 베니키아 홈 호텔이 가족호텔로 새롭게 체인호텔로 가입한다는 것은 양질의 호텔 객실을 확충한다는 측면에서도 의미가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고훈곤 기자  winego@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훈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