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크리스마스, 따뜻한 나라, 쇼핑, 해돋이 명소 등 겨울 테마 상품 추천
해외여행에 대한 높아진 인기가 연말에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겨울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겨울여행 파노라마’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연말 쇼핑, 따뜻한 나라, 해돋이 명소 등 연말연시를 즐길 수 있는 테마별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12월 크리스마스에는 온통 눈으로 덮인 도시 삿포로로 떠나보면 어떨까. 북해도 4일 단체패키지는 삿포로에서 시작하여 오타루, 비에이, 후라노, 도야 지역까지 북해도 핵심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오도리공원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마켓과 반짝이는 화이트 일루미네이션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북해도 4일 단체패키지 138만9천원부터, 도야온천호텔 1박 포함, 대한항공 이용, 전일정 인솔자와 전문가이드 동반
연말 쇼핑 테마 여행상품으로는 프랑스/영국 10일 단체자유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런던과 파리의 백화점, 아웃렛, 명품매장 등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부터 대규모 세일 행사를 활발하게 진행해 로맨틱한 겨울을 만끽하는 것은 물론 쇼핑 득템까지 두 마리 토기를 잡을 수 있다. 전문인솔자와 함께 안전하게 도시를 이동하고 도착 후에는 나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인기상품이다.
▲1코스 프랑스-영국 10일 단체자유여행 409만원~, 파리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 옥스포드+코츠월드 한국인 가이드 차량투어 포함.
추운 한 겨울, 온화한 날씨를 맘껏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인 보라카이에서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와 마사지를 즐겨보자. 화이트비치에서 낮에는 힐링을 밤에는 흥겨운 음악으로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보라카이 실속 금까기 49만9천원~, 시내 중심 라까멜라 리조트 숙박, 호피투어, 스쿠버다이빙, 마사지 등 할인가 제공
마지막으로 신년 여행지로 세계적인 해돋이명소는 뉴질랜드 기즈번을 추천한다.
북섬에서도 동쪽 끝에 자리한 기즈번의 마웅가 히쿠랑기 산에서 붉은 해가 떠오르는 장관을 볼 수 있다.
우리나라와 정반대 위치한 덕에 따뜻하게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뉴질랜드 북섬 금까기 9일 265만원~ 와이토모 반딧불이 동굴투어 포함
http://www.naeiltour.co.kr/event/2023/20231013_winter/index.asp?number=8341&board_name=&s_gigan=Y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