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카타르항공, 보다 수준 높은 기내식 서비스를 위해 게이트그룹과 파트너십 체결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4-02-22 19:08:14
기내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선도적인 항공사
지속가능성, 품질, 고객감동까지 두루 챙긴 건강한 한 끼

카타르항공과 게이트그룹(gategroup)이 케이터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기내식 서비스, 식재료 수급 및 조달, 건강한 메뉴구성 그리고 지속가능성을 골자로 한 업무 협력을 통해 기내식의 수준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메뉴 기획부터 조리 콘셉트까지 뛰어난 전문적인 운영역량을 갖춘 게이트그룹과 파트너십을 통해 하마드 국제공항의 라운지를 포함한 탑승 전/후 모든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식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카타르항공은 최우수 글로벌 항공사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다.

바드르 모하메드 알 미르(Badr Mohammed Al-Meer),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게이트그룹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기내뿐만 아니라 하마드 국제공항 라운지에서도 고객들에게 우수하고 세련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카타르항공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 전했다.

또한 게이트그룹의 최고경영자 크리스토프 슈미츠(Christoph Schmitz)도 "카타르항공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양사가 더불어 새로운 것을 탐색하고, 성장하며, 잠재력을 키워 나가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서로가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며, 최상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혁신과 도전의 힘을 믿는다.” 고 밝혔다.

앞으로 게이트그룹의 조리팀은 카타르 도하에 머물며 카타르항공 전용 조리 스튜디오 구축 업무부터 함께하게 된다.

나아가 메뉴 개발 및 생산과정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음식의 멋과 맛을 철저히 모니터링하여 전반적인 식음 서비스 개선을 꾀하고자 한다.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메뉴의 구성과 디자인을 비롯 과감한 혁신과 변화의 결과물들을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단순 메뉴 개발을 넘어 식자재의 품질 향상뿐만 아니라 영양과 건강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지 재료의 안정적인 수급까지 고려한 식음 서비스의 진정성이 담긴 파트너십을 보여줄 것이다.
 
이 외에도 창의적 기획 역량과 우수한 서비스 운영 역량의 조화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부가적인 수익 창출 구조를 모색함으로써 카타르항공은 영업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내식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