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제주와 도쿄가 1위 차지, 앱 전용 할인 혜택으로 더 저렴하게 숙소 예약 가능
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이 선택한 국내외 인기 여행지 TOP 5를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제주가, 해외에서는 일본 도쿄가 각각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국내 여행지 중 제주가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부산, 여수, 속초, 진도가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가을철 제주와 부산의 자연경관이 특히 주목받고 있으며, 여수와 속초의 바다 풍경, 진도의 고즈넉한 매력이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해외 여행지에서는 도쿄와 오사카가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일본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그 뒤를 이어 파리, 하와이, 싱가포르가 3위, 4위, 5위로 자리잡았다. 파리와 하와이는 각각 로맨틱한 분위기와 휴양지로서의 매력으로 여행객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싱가포르는 현대적인 도시의 매력과 편리한 접근성이 강점으로 꼽혔다.
정지하 트립비토즈 대표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번 연휴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트립비토즈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예약 시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트립비토즈는 사용자 중심의 여행 플랫폼(Online Travel Agency)으로 2017년 6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용자들이 직접 여행 동영상을 공유하고, 다른 사용자의 반응을 얻을 경우 트립캐시를 보상받아 다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T2E(Travel 2 Earn)’ 서비스를 전 세계에서 처음 선보였다. 서비스 론칭 이후 혁신 성장 기업으로 글로벌 여행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20년 11월 「2020 도전 K-스타트업」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2022년 ‘제49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