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항공사
에어서울이 추천하는 가족 여행지 ‘괌’ 유·소아 항공권부터 5성급 리조트 할인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5-10-16 20:56:18
에어서울 괌 노선 탑승객 대상 유·소아 항공운임 할인
5성급 ‘웨스틴 리조트 괌’ 제휴 혜택도 제공
 
에어서울(대표이사 김중호)이 다가오는 연말에 떠날 가족 여행지로 괌을 추천하며 유·소아 고객 항공 운임 할인과 리조트 제휴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괌은 인천에서 4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가장 가까운 미국령으로, 돌핀 크루즈나 스쿠버다이빙과 같은 해양스포츠를 비롯해 러닝, 골프, 쇼핑 등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한 곳으로 꼽힌다.

에어서울은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만 2세 미만 유아 고객은 항공 운임 100% 할인, 만 12세 미만 소아 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또한 키즈 프로그램과 쾌적한 시설로 가족 여행에 특화된 리조트인 '웨스틴 리조트 괌'과 제휴해 에어서울 고객을 위한 단독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객실인 클럽룸을 35%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며, 야간편 탑승객에 한해 3박 이상 숙박 시 얼리 체크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성인 2명, 어린이 2명 이하의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는 조식 1회 무료 제공과 함께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안전하고 편리한 항공 여행과 5성급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28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