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한국관광공사, 신규 공식 BI 공개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0-05-27 10:32:13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

안전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공사는 작년 1125일부터 1213일까지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 새로운 BI를 발표했다. 안전여행을 강조하는 새로운 BI안전한 관광문화의 확립국내관광 활성화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공사의 새 BI는 향후 안전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사의 공식문서, 보도자료, 기념품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