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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레미아, 미리 주문하고 기내에서 받는 ‘온라인 면세점’ 공식 오픈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5-05-02 18:16:09
홈페이지에서 간편 주문, 기내에서 편리하게 수령
오픈기념해 인기주류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오픈기념해 인기주류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도 한정 판매
 

에어프레미아(대표이사 김재현, 유명섭)가 온라인 면세점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에어프레미아 온라인 면세점은 국제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https://airpremia.skyshopdfs.com)를 통해 간편하게 면세품을 구매하고, 기내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사전에 여유롭게 면세품을 주문하고, 비행 중 상품을 수령함으로써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면세점 서비스는 모든 항공편에서 이용 가능하며, 항공편 출발 72시간(일본 노선은 48시간) 전까지 주문할 수 있다.
 
온라인 면세점 오픈을 기념해 5월 인기주류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을 한정수량(300개)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기존 면세 쇼핑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탑승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온라인 면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홈페이지에서 면세품을 구매하고, 기내에서 편리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