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TMK
단독 할인 및 온보드 크레딧 제공 이벤트 진행
크루즈 전문 플랫폼 크루즈TMK가 MSC 크루즈의 국내 최초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국내 고객들은 다양한 MSC 크루즈 일정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즉시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크루즈TMK는 MSC 크루즈의 인기 일정인 오키나와 및 대만 등을 운항하는 ‘MSC 벨리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단독 5%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6박 이상의 모든 일정 예약 시 최대 100달러 상당의 온보드 크레딧이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크루즈TMK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단독 혜택으로, 크루즈TMK 관계자는 “보다 많은 국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크루즈TMK는 2011년 국내 최초로 실시간 온라인 크루즈 예약 시스템을 도입한 이래, 다수의 글로벌 크루즈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시장 내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기여해왔다.
향후에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전 세계 크루즈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MSC 크루즈 예약 및 문의는 크루즈TMK 공식 홈페이지(cruisetmk.kr) 또는 고객센터(1544-3441)를 통해 가능하다.
크루즈TMK는 ㈜투어마케팅코리아가 운영하는 실시간 온라인 크루즈 예약 플랫폼으로, 1999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 세일즈 파트너로 출발해 다양한 글로벌 크루즈 브랜드와 협력해왔다.
2011년 국내 최초로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선보이며 현재 20,000개 이상의 글로벌 크루즈 일정, 다양한 등급의 객실, 그리고 프로모션 요금 검색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5년간 축적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크루즈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